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The Walking Dead: Saints and Sinners - Chapter 2: Retribution price or check other PS5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3. 3. 21.

Genre: Action / Adventure / Horror

Rating:

Publisher: Skydance Interactive

Cheats:

Highest price

44,800원

Lowest price

44,8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The Walking Dead: Saints & Sinners - Chapter 2: Retribution

Release date: 2023. 3. 21.

Genre: Action / Adventure / Horror

Rating:

Publisher: Skydance Interactive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언데드 뉴올리언스를 통한 여행은 이 새로운 장에서 The Walking Dead: Saints & Sinners의 여행자 이야기로 계속됩니다. 막을 수 없어 보이는 Axeman에게 쫓기고 완전한 지배를 위한 Tower의 최신 추진에 맞서고 너무 늦기 전에 이 새로운 위협을 함께 연결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십시오. 새로운 얼굴, 장소, 무기 및 장비가 모두 도시의 운명을 건 최후의 결전을 향한 여정에서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이 모든 것을 견디는 데 필요한 것이 있습니까?

당신을 산산조각내려고 하는 무시무시한 새로운 적과 전투를 벌이세요! 가진 모든 것을 가지고 싸우거나 목숨을 걸고 달려라!

모든 전리품, 퀘스트 및 기대할 수 있는 모든 워커와 함께 뉴올리언스 전역의 새로운 로케일을 탐험하세요.

밤에 도시를 탐험하세요! 모든 단일 맵에서 더 많은 전리품, 더 많은 언데드 및 더 많은 모험 기회가 제공됩니다.

망명자 지원 또는 방해자, 탑에서 거부하고 재생자 가입을 거부하는 새로운 진영은 어려운 작업을 수행하거나 강제로 자원을 빼앗을 방법을 찾는 경우 놀라운 보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VR Headset and VR Controller required
VR Headset vibration required
VR Controller vibration optional
VR Controller trigger effect and vibration optional
Player modes: sitting, standing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