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Session: Skate Sim - Standard Edition Pre-order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2. 9. 22.

Genre: Sports / Simulation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Highest price

Lowest price

--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33 / 5

Ratings: 6

Session: Skate Sim - Standard Edition Pre-order

Release date: 2022. 9. 22.

Genre: Sports / Simulation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스케이터가 스케이터를 위해 만든 dual stick controls가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여러분의 발을 충실하게 재현하여 매우 사실적인 스케이트보드 경험을 선사합니다. 실제로 있는 상징적인 스케이트 장소를 체험하고, 최고 브랜드 아이템으로 스케이터와 장비를 커스터마이징하세요

실제 같은 게임플레이

dual stick controls를 통해 각 스틱을 발처럼 움직이세요. 진짜 스케이트보드를 타듯 조작법과 무게 중심 옮기는 법을 익혀야 합니다. 물리 시스템은 현실감, 부드러움, 몰입감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습니다. 초보자가 처음 스케이트보드를 배우듯 초반에는 힘들 수 있지만 기술을 익히고 나면 첫 킥플립을 성공하고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짜릿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Session: Skate Sim에는 풀 옵션 커스터마이징도 포함되어 있어 자신에게 맞는 완벽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체 튜토리얼에서 시작에 필요한 도움을 받고 네 가지 난이도 중 하나를 선택해 보세요!

1990년대와 스케이트 문화

스트리트 스케이트의 황금기였던 199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Session: Skate Sim을 통해 점수 시스템 없이 자신과 장소, 상상력만 있는 진정한 스케이트보딩과 그 문화를 경험해 보세요! 노즈슬라이드나 베리얼 힐플립은 이 자리에서 해야 한다느니 어쩌니 하는 심사위원은 필요 없죠. 여러분이 스케이트를 타며 창의력을 발산할 수 있도록 뉴욕시의 Black Hubbas, Brooklyn banks와 필라델피아의 FDR Park 등 특정한 여러 상징적인 장소 역시 게임에 추가했습니다.

"영상에 찍히지 않았다면 성공한 게 아니다"

최고의 장소에서 스케이트를 타며 최고의 기술을 성공하는 것도 좋지만, 그 장면을 찍은 사람이 없다면 성공해도 성공한 게 아니죠... Session: Skate Sim에서는 1990년대 필터나 어안 렌즈로 영상을 찍은 다음 영상 편집기를 사용해 클립을 만들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시야, 시간, 필터, 다양한 카메라 뷰 (삼각대, 회전 촬영 등) 변경을 비롯한 여러 옵션을 활용해 보세요. Session: Skate Sim은 스케이터에서 영상 제작자로 변신할 기회도 제공합니다. 기술을 성공한 후 촬영 모드로 들어가 카메라 감독 시점에서 동작을 확인하고 최고의 클립을 만들어 보세요.

커스터마이징

스케이터와 스케이트보드를 위한 대규모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뽐내세요. 도전을 완료하면 스케이트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돈을 획득합니다. Fallen, Zero, GrindKing, Thankyou, HIJINX Net, Antilanta, Roger Skate CO, No-Comply, iDabble 등 최고 브랜드의 아이템 200여 종(후드, 신발, 모자, 티셔츠, 바지 등)을 확인해 보세요. No-Comply, Grind King, Thankyou 등 유명 브랜드의 휠, 트럭을 비롯한 250여 종의 부품으로 스케이트보드를 커스터마이징할 수도 있습니다. 디자인적인 측면도 중요하지만 트럭, 라이저 패드, 휠 같은 부품은 스케이트를 타는 방식에 영향을 주죠.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아이템을 찾아 가장 상징적인 장소를 시원하게 달리세요!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PS4 Pro 콘솔로 플레이 성능 향상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