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The Jekoos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2. 9. 23.

Genre: Adventure / Family

Rating:

Publisher: Kimulator's Films inc.

Cheats:

Subtitles: English

Voice: English

Highest price

5,800원

Lowest price

4,060원

Lowest PS+ price

3,19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The Jekoos

Release date: 2022. 9. 23.

Genre: Adventure / Family

Rating:

Publisher: Kimulator's Films inc.

Cheats:

Subtitles: English

Voice: Engl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등학교 때 지루할 때 작은 만화를 그린 적이 있습니까? 그들이 생명을 앗아갔다면 어떤 모습일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글쎄요, 그것은 기본적으로 The Jekoos입니다.

이 게임은 당신(플레이어)이 결과를 결정하는 작은 이야기들의 빠른 연속입니다!

당신은 이 게임을 통해 고등학교 시절의 상상력을 재현하고, 지루함 미스 수업에 있었을 때 두뇌가 생각해 낼 수 있었던 어리석은 이야기를 재현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반전이 있습니다. 그 작은 이야기는 이제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작은 생물이하는 일을 선택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이 어리석게 행동할까요? 아니면 영웅적으로 행동할 것인가? (인정합시다, 그들은 대부분 바보처럼 행동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선택입니다. 당신의 두뇌가 할 수 있었던 그 작은 이야기를 재현할 건가요? 아니면 다른 1인칭 슈팅 게임을 하시겠습니까? 공은 당신의 코트에 있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