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Strategic Mind: Fight for Freedom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2. 9. 22.

Genre: Strategy

Rating:

Publisher: KLABATER

Cheats:

Subtitles: Chinese, English, French, German, Korean, Polish, Russian, Ukrainian

Voice: English

Highest price

34,800원

Lowest price

19,140원

Lowest PS+ price

17,4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Strategic Mind: Fight for Freedom

Release date: 2022. 9. 22.

Genre: Strategy

Rating:

Publisher: KLABATER

Cheats:

Subtitles: Chinese, English, French, German, Korean, Polish, Russian, Ukrainian

Voice: Engl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Strategic Mind: Fight for Freedom은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한 역사 중심의 턴제 전략입니다. 유럽, 아프리카, 버마 전역에서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공격 전에 적절한 정찰에 시간을 할애할 것인가, 아니면 빠르고 공격적인 전술에 의존할 것인가? 야간이나 비를 이용하여 적의 위치에 몰래 잠입하거나 날씨가 좋지 않다고 불평할 것입니까? 현지인을 도우시겠습니까, 아니면 운명에 맡기시겠습니까?
추축국의 전체주의적 압제로부터 유럽의 민주주의와 자유의 요새를 구하는 것은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두 가지 다른 관점에서 WW2를 목격하십시오.
영국군은 해롤드 알렉산더 경으로 영국군을 지휘하는 완전히 역사적인 전투를 특징으로 합니다. 덩케르크 대피를 담당하십시오. 버마에서는 일본군과, 아프리카에서는 이탈리아군과 싸우십시오. El Alamein에서 독일과의 전쟁의 흐름을 바꾸십시오. 북아프리카 전쟁을 종식시키고 1943년 이탈리아 상륙 작전을 승리로 이끕니다.

미국은 독일 패배까지의 역사적 작전을 가지고 있으며 이후 소련과의 대체 역사 전투도 많이 제공합니다. 드와이트 아이젠하워 장군이 되어 미군을 지휘하세요. D-Day 상륙부터 베를린 함락까지 모든 길을 가십시오. 마켓 가든 작전의 성공을 보장하고 아르덴에서의 마지막 독일 공세를 격퇴하고 제국의 심장부에 치명적인 일격을 가하십시오. 그런 다음 1946년의 대체 역사로 이동하여 가장 강력한 적군인 붉은 군대에 맞서십시오.

실제 역사적 사건을 기반으로 한 퀘스트. 모든 부대가 덩케르크 함정을 탈출하고 이탈리아 부대에게 더 나은 동맹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나침반 작전을 수행하도록 하십시오.

가능한 대체 역사 흐름 - 연합군이 생각할 수 없는 작전의 아이디어를 따르고 1946년 소련과 전쟁을 했다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몰입형 게임 플레이 - 각 작업에서 역사적 인물 간의 풍부한 대화로 내러티브 중심의 게임 플레이를 즐기십시오. 상호 작용의 어조는 선택의 영향을 받습니다.

고급 군대 관리자 - 군대 구성을 선택하십시오. 새 유닛을 획득하고 오래된 유닛을 업그레이드하거나 해제하십시오. 군대에 다가오는 전투에 필요한 모든 도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실제 WW2 영웅 - 군대에 역사적 인물을 할당하고 특별한 기술에 액세스하십시오.

사실적인 3D 그래픽 - 전투 지도를 연구하고 체적 지형과 물리적으로 시뮬레이션된 유닛의 움직임을 특징으로 하는 3D 그래픽을 활용하십시오.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 - 2차 세계 대전 역사에 열정적인 팀이 만든 게임입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