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Biomutant PS4 and PS5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2. 9. 6.

Genre: Unique

Rating:

Publisher: THQ NORDIC GAMES GMBH

Cheats:

Highest price

44,800원

Lowest price

15,680원

Lowest PS+ price

15,68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9 / 5

Ratings: 8681

Biomutant
Biomutant PS4 and PS5

Release date: 2022. 9. 6.

Genre: Unique

Rating:

Publisher: THQ NORDIC GAMES GMBH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BIOMUTANT®는 종말 이후의 세상을 우화로 그려낸 쿵후 RPG입니다. 독특한 무술과 세련된 전투 시스템을 통해, 근접 전투 및 원거리 전투, 그리고 변이 능력까지 모두 어우러진 액션을 경험해 보세요.

역병이 대지를 집어삼키고 생명의 나무도 뿌리째 시들어가고 있습니다. 거기에 부족마저 분열된 상황입니다. 혼란에 빠진 세계를 탐험하면서 그 운명을 결정하십시오. 당신은 세상을 구원할 수 있겠습니까? 아니면 더욱더 끔찍한 결말로 인도하시겠습니까?

주요 특징
- 근접 및 원거리 전투, 변이 능력을 조합해 가며 극한의 자유를 경험하십시오.
- 유전자 구조를 변경하여 외모를 바꾸거나, 거북의 형상 혹은 점액 거품 따위의 변이 능력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 도보로 돌아다니거나 메크, 제트 스키, 열기구 등 지역별로 배치된 독특한 탈것에 올라탄 뒤 생기 넘치는 오픈 월드를 탐험하십시오.
- 여러 부품을 조합하여 적을 베고, 으스러뜨리고, 찌를 수 있는 자신만의 근접 무기를 만들어 보세요. 리볼버, 소총, 산탄총 등, 얼마든지 제작할 수 있습니다.
- 모든 과정에 진행자의 내레이션이 함께 합니다. 하지만 당신의 생과 사, 그리고 스토리가 어떻게 마무리될지는 각 순간의 행동과 어떤 선택을 했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BIOMUTANT®의 상상을 초월하는 스토리와 광활한 세계를 PlayStation®5에서 경험해 보세요! 초고속 로딩, 기본 4K 해상도, HDR 지원 기능, 최대 60FPS로 더욱 부드럽고 아름다워졌습니다. 세 가지 그래픽 모드 중에 선택해보세요.

• 품질: 30FPS, 4K 해상도
• 품질 제한 해제: 40FPS 이상, 평균 50~60FPS, 최대 4K 해상도
• 성능: 60FPS 고정, 1440p

PS5용 BIOMUTANT®는 프레임률뿐 아니라 DualSenseTM의 성능마저 제한 해제합니다. 햅틱 피드백, 적응형 트리거, 모션 컨트롤, 스피커 사운드로 더욱 몰입감 있게 즐기세요. PlayStation 전용 활동 카드는 BIOMUTANT®를 바로 게임을 다시 시작할 다양한 방법도 제공합니다. PlayStation®4 버전이 있다면 더욱 향상된 이 버전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하세요. 소중한 PS4 저장 파일도 함께 가져올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을 소지한 고객님께서는 해당 게임의 디지털 PS4™ 버전과 디지털 PS5™ 버전 모두를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해당 게임의 PS4™ 버전을 보유하고 계신 경우, 추가 비용이나 해당 제품을 구매할 필요 없이 PS5™ 디지털 버전을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PS4™ 디스크 사본 소유자께서는 PS5™ 디지털 버전을 플레이하실 때마다 해당 사본을 PS5™에 넣으셔야 합니다. PS4™ 게임 디스크 보유자께서 PS5™ 디지털 에디션 비 디스크 콘솔을 구매하시면 추가 비용 없이 PS5™ 버전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