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영웅전설 여의 궤적 Ⅱ -CRIMSON SiN- 디지털 디럭스 버전 (PS4 and PS5)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2. 10. 24.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INC.

Cheats:

Highest price

109,500원

Lowest price

87,6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The Legend of Heroes: Kuro no Kiseki II
영웅전설 여의 궤적 Ⅱ -CRIMSON SiN- (PS4 and PS5)

Release date: 2022. 10. 24.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INC.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조기 구입 특전 아이템】(2022년 11월 23일 23:59까지)
・오리지널 DLC 의상 「반 전용 밋시 의상」 + 할로우 코어 Voice 【주요 감시 대상 R・A】

디지털 디럭스 버전 내용:
・『영웅전설 여의 궤적 Ⅱ -CRIMSON SiN-』 (PS4™ & PS5™)
・『영웅전설 여의 궤적 Ⅱ -CRIMSON SiN-』 시즌 패스

※시즌 패스에는 소비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시즌 패스에 포함된 각 콘텐츠는 개별 판매도 실시합니다. 중복 구입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
※이 제품은 「디지털 디럭스 버전」입니다. 「통상판」도 발매합니다.

【게임 설명】
공화국 편의 새로운 장으로 업그레이드한 「궤적 시리즈」 최신작!
필드 배틀에서 커맨드 배틀로 매끄럽게 전환하는 독자적 배틀 시스템과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LAW / GRAY / CHAOS 파라미터가 변동되는 전작 「영웅전설 여의 궤적」 L.G.C. 얼라인먼트의 장점을 계승 및 개선하여 더욱 쾌적하고 상쾌한 게임 시스템을 실현했습니다!
또한 작품의 무대인 칼바드 공화국에 어울리는 다양한 파고들기 요소 등, 『영웅전설 여의 궤적 II -CRIMSON SiN-』만의 독자적 콘텐츠를 다수 탑재했습니다!

●프롤로그
칠요력 1209년. 마피아 조직 《아르마타》의 위협이 사라지고, 과거의 평온을 되찾은 칼바드 공화국.
그러던 어느 날── 수도 이디스의 한구석에서 CID(중앙정보부) 특수 부대가 누군가에게 끔찍하게 살해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한다.
사태를 수습하기 위해 움직이는 칼바드 경찰과 유격사 협회. 새로운 소란의 냄새를 맡고 암약하기 시작하는 뒷세계 세력.
그 이디스에서── 의외의 인물이 찾아와 『뒷세계 해결사(스프리건)』 반 아크라이드도 조사에 나서게 된다.
살인 사건을 일으킨 인물은 대체 누구이며 목적은 무엇인가? 그리고 증조부의 마지막 유산 “제8의 제네시스”를 찾고자 노력하는 아니에스는──?
짐승과도 같은 “검붉은” 이형의 포효, “무언가”를 찾고자 하는 소년 소녀와의 재회가 그들의 《궤적(이야기)》을 피할 수 없는 인과로 이끌어 간다──

PlayStation®4의 패키지 버전을 구입한 경우, PlayStation®5의 디지털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PS4™의 패키지 버전을 가지고 계신 고객님께서 PS5™의 디지털 버전을 플레이할 경우에는 PS4™ 버전 『영웅전설 여의 궤적 Ⅱ -CRIMSON SiN-』의 디스크를 PS5™ 콘솔에 삽입해야 하므로 디스크 드라이브가 탑재된 PS5™를 보유해야 합니다.
PS5™ 버전 디지털 에디션을 보유한 경우 PS4™의 패키지 버전을 가지고 있어도 PS5™의 디지털 버전 업그레이드는 적용되지 않으므로 양해 바랍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