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PS5 / PS4
뉴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 디럭스 에디션

SAVE: 50%

Ends: 2024. 4. 24.

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뉴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 디럭스 에디션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2. 10. 21.

Genre: Adventure / Casual

Rating:

Publisher: Take-Two

Cheats:

Highest price

56,800원

Lowest price

28,400원

Lowest PS+ price

28,4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New Tales from the Borderlands
New Tales from the Borderlands: Deluxe Edition
뉴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

Release date: 2022. 10. 21.

Genre: Adventure / Casual

Rating:

Publisher: Take-Two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뉴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 PlayStation®4 및 PlayStation®5 디지털 버전을 모두 포함합니다**.

뉴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 - 디럭스 에디션에서 이 세계의 한구석을 컨트롤해 보세요!
본 에디션 포함 내역:
- 뉴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 PlayStation®4 및 PlayStation®5 디지털 버전을 모두 포함합니다.
-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 전체 게임: 사막 세계 판도라에서 펼쳐지는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이야기 속에서 피오나와 리스가 되어 플레이해 보세요.

플레이어는 끊임없는 전쟁의 상흔을 안고 살아가는 대도시 프로메테아에서 아누와 옥타비오, 프란의 인생 최악의 날을 컨트롤하게 됩니다. 이제 착취와 기업의 횡포에 맞서 싸우고, 메이헴에 사활을 걸 때입니다.

사랑스러운 3명의 얼간이들의 승리를 위한 고군분투
이타적인 과학자 아누와 아누의 야심 차고 세상 물정에 밝은 남동생 옥타비오, 그리고 요거트 가게 점원으로 근무하는 옥타비오의 약혼녀 프란의 운명을 결정하세요. 궁지에 몰릴 대로 몰린 이들은 다섯 챕터로 이뤄진 이야기 속에서 온갖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 앞으로 나아갑니다!

놀라운 시네마틱 모험
보더랜드는 단순히 볼트 헌터와 사이코, 군수산업 CEO들의 안식처가 아닙니다. 탄압받는 사람들과 어떻게든 삶을 이어가려는 용감한 민간인들로도 가득하죠. 수많은 익숙한 얼굴과 새로운 인물이 등장하는 이 인상적인 이야기는 기존 팬들과 신규 플레이어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내 결정에 따라 바뀌는 결말
어떤 결정을 내리느냐에 따라 이야기의 결말이 바뀝니다. 군수산업 외 다양한 산업이 공존하는 아누의 세상에 대한 비전, 옥타비오의 부와 명예에 대한 꿈, 프란의 서늘한 복수를 향한 여정까지, 이들의 성공과 실패는 온전히 여러분의 손에 달렸습니다.

**서로 다른 세대 간 저장 데이터가 공유되지 않습니다. 두 게임 모두 동일한 PlayStation® Network 계정에 사용 권한이 지급됩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