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Tactics Ogre: Reborn Digital Premium Edition PS4&PS5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2. 11. 11.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SQUARE ENIX CO., LTD.

Cheats:

Highest price

73,600원

Lowest price

36,8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Tactics Ogre: Reborn
Tactics Ogre: Reborn Digital Premium Edition PS4&PS5
Tactics Ogre: Reborn Original Soundtrack

Release date: 2022. 11. 11.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SQUARE ENIX CO., LTD.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 제품을 소지한 고객님께서는 해당 게임의 디지털 PS4™ 버전과 디지털 PS5™ 버전 모두를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Digital Premium Edition에는 아래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actics Ogre: Reborn Standard Edition (게임 본편)
・Tactics Ogre: Reborn Original Soundtrack

※Tactics Ogre: Reborn Original Soundtrack은 추후 단품으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전략 RPG의 금자탑 『Tactics Ogre』가 한층 더 진화되어 새롭게 태어난다!

『Tactics Ogre』(2010)를 기반으로 여러 가지를 향상시키고, 새로운 『Tactics Ogre』로서 시대에 걸맞은 발전을 이루어냈습니다.

■게임 특징
・제테기네아 대륙에서 아득히 먼, 발레리아섬에서 일어나는 분쟁을 그린 시뮬레이션 RPG입니다.

・플레이어의 선택으로 전개나 결말이 달라지는 멀티 스토리&멀티 엔딩을 채택.

・높이 차가 있는 입체적인 필드에서 펼쳐지는 전략 배틀.

・유닛별로 레벨을 관리하는 시스템을 채택. 다양한 클래스, 무구, 스킬, 마법을 어떻게 조합할지 생각하는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배틀의 템포 향상, 조작의 편리성을 도모하여 UI를 새롭게 개편하는 등, 플레이하기 쉽도록 다양하게 개선하였습니다.

・오리지널 『Tactics Ogre』(1995)부터 독보적인 퀄리티를 자랑했던 캐릭터와 BG를 고해상도화.

・컷신의 음성은 일본어와 영어로 풀보이스 대응, 게다가 모든 BGM을 실제 연주로 다시 레코딩!
다양한 사상을 가진 등장 인물들로 구성된 군상극에 몰입감을 한층 더합니다.

이미 해당 게임의 PS4™ 버전을 보유하고 계신 경우, 추가 비용이나 해당 제품을 구매할 필요 없이 PS5™ 디지털 버전을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PS4™ 디스크 사본 소유자께서는 PS5™ 디지털 버전을 플레이하실 때마다 해당 사본을 PS5™에 넣으셔야 합니다. PS4™ 게임 디스크 보유자께서 PS5™ 디지털 에디션 비 디스크 콘솔을 구매하시면 추가 비용 없이 PS5™ 버전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