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PS5 / PS4
Rayland PS4 and PS5

SAVE: 50%

Ends: 2024. 4. 24.

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Rayland PS4 and PS5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2. 7. 13.

Genre: Puzzle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Subtitles: Chamorro, English, Portuguese, Russian, Spanish

Highest price

5,800원

Lowest price

2,9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Rayland
Rayland PS4 and PS5

Release date: 2022. 7. 13.

Genre: Puzzle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Subtitles: Chamorro, English, Portuguese, Russian, Span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Rayland의 주민들은 도무스의 에너지를 활용하여 살아갑니다. 이들은 이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해 광선을 다른 도무스로 반사시키는 리플렉터스라는 장비를 사용합니다. 당신의 임무는 Rayland의 주민들을 도와 다양한 땅 위에서 도무스의 에너지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려면 리플렉터스를 올바르게 배치하고 회전시켜 에너지 광선이 필요한 도무스에 도달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Rayland는 입체 시점의 배경에서 광선을 반사시켜 다른 지점까지 닿게 만들어야 하는 다양한 퍼즐을 선보입니다. 에너지 발사장치와 수신장치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거울처럼 생긴 반사 패널을 옮겨서 광선의 방향을 바꾸는 것입니다. 게임 방식은 간단하지만 도전 과제는 점점 더 어려워집니다. 과연 당신은 퍼즐을 전부 다 풀어낼 수 있을까요?

특징

• 각 레벨의 자원을 활용해서 반사된 광선이 목표지점에 도달하도록 만드세요!
• 광선을 교차시켜 새로운 진로를 만드세요.
• 거울처럼 생긴 리플렉터스를 움직이고 회전시키세요!
• 블록 사이의 틈새로 조준해서 빔을 통과시키세요!
• 다양한 퍼즐 스테이지를 풀어보세요!

본 제품을 소지한 고객님께서는 해당 게임의 디지털 PS4® 버전과 디지털 PS5™ 버전 모두를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