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Cuphead and The Delicious Last Course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2. 6. 30.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StudioMDHR Entertainment

Cheats:

Main game: Cuphead

Highest price

27,800원

Lowest price

19,460원

Lowest PS+ price

19,46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59 / 5

Ratings: 141

Cuphead
Cuphead - The Delicious Last Course

Release date: 2022. 6. 30.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StudioMDHR Entertainment

Cheats:

Main game: Cuphead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Cuphead & The Delicious Last Course는 오리지널 컵헤드의 모험과 후속 확장팩 The Delicious Last Course가 함께 담겨 있는 번들 상품입니다.

Cuphead에서 플레이어는 1930년대 카툰 스타일에 영감을 받은 정통 횡스크롤 액션을 즐기며 화면을 가득 채우는 보스들과 맞서 싸워야 합니다. 컵헤드나 머그맨(싱글 또는 로컬 협동)으로 플레이하여 이상한 세계를 탐험하고, 새로운 무기를 얻고, 강력한 필살기를 배우고, 숨겨진 비밀을 찾으면서 악마에게 진 빚을 갚아나가세요!

The Delicious Last Course DLC로 추가되는 모험에서 컵헤드와 머그맨은 미스 챌리스와 함께 새로운 섬으로 떠납니다! 새로운 무기와 능력, 그리고 미스 챌리스의 완전히 새로운 능력까지 이용해서 엉뚱한 변신 보스들에게 도전하고, 컵헤드의 마지막 도전 퀘스트에서 유쾌한 솔트베이커 주방장을 도와주세요.

두 게임 모두 수작업 셀 애니메이션, 수채화풍 배경, 여러 시간 동안 재생되는 오리지널 재즈곡 등 당대의 기술로 제작된 시각 및 음향 효과가 가득합니다!

참고: The Delicious Last Course는 오리지널 컵헤드 게임을 시작한 직후 이용할 수 있으며, 미스 챌리스를 잠금 해제한 후에는 모든 스테이지에서 플레이어 캐릭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멀티플레이어 (2명의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