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RimWorld Console Edition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2. 7. 29.

Genre: Simulation

Rating:

Publisher: Double Eleven Limited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Dutch, English, French, German,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Russian, Spanish

Highest price

44,800원

Lowest price

33,6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5 / 5

Ratings: 4

RimWorld Console Edition

Release date: 2022. 7. 29.

Genre: Simulation

Rating:

Publisher: Double Eleven Limited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Dutch, English, French, German,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Russian, Span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림월드는 먼 세상의 난파선에서 살아남은 3명의 생존자와 함께 시작됩니다
- 매번 플레이할 때마다 새롭게 생성되는 세상을 발견하세요.
- 정착민들의 기분, 욕구, 상처, 질병, 중독을 관리하세요.
- 숲, 사막, 정글, 툰드라 등의 지형에서 개척지를 일궈나가세요.
- 정착민들의 관계를 형성하고 끊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 해적, 미친 동물, 고대의 살인 기계와 싸우세요.
- 귀여운 애완동물, 생산적인 가축, 위험천만한 공격용 짐승을 길들이고 훈련시키세요.
- 상단을 구성하여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거래하거나, 싸우거나, 정착지를 통째로 이주시키세요..
- 눈밭을 파헤치고, 폭풍우를 이겨내고, 화재를 진화하세요.
- 게임 진행을 방해하지 않는 지능적인 AI 도우미의 도움을 받아 플레이 방법을 쉽게 배워보세요.

림월드는 이야기 주머니입니다
림월드는 투옥된 해적, 절박한 정착민, 굶주림, 생존에 대한 비극적이고 뒤틀리고 역경을 극복하는 이야기를 공동으로 써 내려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림월드는 삶이 던져주는 “무작위”의 사건을 제어하여 이야기를 만들어냅니다. 모든 천둥 번개, 해적 습격, 유랑상인은 AI 이야기꾼이 당신에게 선사하는 삶의 일부분입니다. 이야기꾼은 다양하기 때문에 그 중에서 골라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랜디 랜덤은 정신 나간 이야기를 던져주고, 카산드라 클래식은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를 제공하며, 피비 칠랙스는 느긋한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세우고 방어하고 탐험하세요
림월드는 극점에서 적도까지 하나의 행성을 생성합니다. 추운 북부 툰드라 지역, 메마른 사막 평원, 온대의 숲, 푹푹 찌는 적도의 정글 등, 탈출 포드가 착륙한 지역을 직접 고를 수 있습니다. 각 지역은 저마다 다른 동식물, 질병, 기후, 강우량, 광물 자원, 지형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질병이 들끓고 숨이 막힐 듯한 정글에서 생존하는 것과 메마른 사막 황무지나 일 년 중 두 달만 작물 재배가 가능한 얼어붙은 툰드라 지역에서 생존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경험입니다.

끝없는 정착민 교류
정착민들은 전문 개척자가 아닙니다. 정착민들은 우주 궤도에서 파괴된 여객선에서 탈출하여 이곳에 불시착한 생존자입니다. 이야기를 귀족으로 시작할 수도 있고, 회계사나 전업주부로 시작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전투를 통해 더 많은 정착민을 포로로 잡고 자기편으로 합류시킬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이끄는 정착지는 언제나 다양한 인간 군상으로 채워질 것입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PS4 Pro 콘솔로 플레이 성능 향상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