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Gods Will Fall - Valiant Edition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2. 6. 30.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Deep Silver

Cheats:

Main game: Gods Will Fall

Highest price

22,800원

Lowest price

3,420원

Lowest PS+ price

4,56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38 / 5

Ratings: 13

Gods Will Fall
Gods Will Fall - DLC Part 1
Gods Will Fall - DLC Part 2
Gods Will Fall - DLC Part 3
Gods Will Fall - Valley of the Dormant Gods Tracker

Release date: 2022. 6. 30.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Deep Silver

Cheats:

Main game: Gods Will Fall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당신이 인류의 마지막 희망입니다
신들의 지배 아래 인류가 고통받기 시작한 지 천 년이 지났습니다. 잔인하고 가학적인 이들 신은 남자, 여자, 아이 할 것 없이 자신들에게 충성을 맹세하고 맹목적으로 따르라고 강요합니다. 이들에게 충성을 맹세하지 않는 자들은 느리지만 무자비한 죽음만을 기다려야 합니다.
인류에게 폭정을 가하는 신들의 지배에서 벗어나려는 모험심 넘치는 전사 무리가 겪는 시험을 경험하십시오. 칼을 쥐고 휘두를 수 있는 부족민이라면 성별을 가리지 않고 잔인한 신들의 지배에 반기를 든 여덟 켈트족 생존자 집단에 합류해 신들이 거주하는 지옥과 같은 땅에서 끔찍한 짐승과 하수인 대군과 싸우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내리는 모든 결정에는 개인적인 결과가 따릅니다. 반란에 성공하면 전설적인 전사로 남지만 실패하면 모두의 생명이 먼지가 되어 사라집니다.

Valiant Edition에는 'The Valley of the Dormant Gods' DLC 팩이 포함되어 있음

특징:

새로운 세 명의 신
새로 추가된 신의 땅 세 곳에 들어가 짐승들과 싸우십시오. 아직 탐험한 이가 없는 이들 새로운 지옥에는 끔찍한 하수인들이 군단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살아남으려면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야 합니다.

새로운 무기 클래스
각자 고유한 전투 스타일을 가진 두 명의 야만 전사를 플레이하십시오.

새로운 아이템
전투에서 부족민을 돕고 전황을 뒤집을 새로운 장비와 물자를 발견했습니다.

새로운 기술
새로운 접근전 기술로 전투에서 전사의 선택지를 더욱 늘리고 다가오는 전투에서 활약할 뛰어난 투사를 선택하십시오.

영혼의 땅 추가 콘텐츠
고요한 영혼의 땅을 여행하며 날카로운 눈으로 곳곳에 숨겨져 있는 비밀을 발견하십시오.

전사의 의복
전장에 뛰어들기 전에 최고의 전투 의복과 머리 장식을 착용해 적에게 뽐내십시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