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Pretty Girls Speed PS4 and PS5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2. 6. 2.

Genre: Casual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Japanese

Voice: Japanese

Highest price

6,500원

Lowest price

3,250원

Lowest PS+ price

2,6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Pretty Girls Speed
Pretty Girls Speed PS4 and PS5

Release date: 2022. 6. 2.

Genre: Casual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Japanese

Voice: Japanese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Pretty Girls 시리즈에 새로운 종류의 게임이 추가되었습니다! Pretty Girls Speed에서는 아름다운 미소녀 도전자들을 상대로 최대한 빨리 승리를 차지해야 하는 게임을 펼치게 됩니다. 테이블 위에 있는 카드에 맞춰 순서대로 카드를 내고, 만약 낼 카드가 없다면 자동으로 새 카드를 받습니다. 먼저 카드를 다 없애는 쪽이 승리합니다!

Pretty Girls Speed는 빠르고 직관적이기도 하지만, 기술과 약간의 운도 필요한 게임입니다! 점점 더 난이도가 높아지는 두 가지 게임 모드로 플레이하세요. 배틀 모드에서는 상대할 캐릭터를 선택하여 3판 2선승제로 게임을 펼치게 됩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당신이 상대를 물리칠 때마다 다음에는 더욱 강한 상대가 나오니까요. 챌린지 모드에서는 100개의 모드를 모두 클리어해야 합니다. "스피드"의 왕좌를 차지할 실력을 갖추고 계신가요?

특징

• 빠른 전투 속에서 대결하고 먼저 카드를 다 없애버리세요!
• 테이블 위에 있는 카드와 순서대로 연결되는 카드를 내세요.
• 전부 일본어로 목소리가 녹음된 10명의 미소녀 캐릭터들에게 도전하세요!
• 2가지 게임 모드에서 당신의 실력을 테스트하세요.
• 게임을 진행하면서 점점 더 강한 상대를 만나보세요!

본 제품을 소지한 고객님께서는 해당 게임의 디지털 PS4™ 버전과 디지털 PS5™ 버전 모두를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