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Tour de France 2021 PS4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2. 5. 25.

Genre: Sports

Rating:

Publisher: NACON SA

Cheats:

Subtitles: Danish, Dutch, English, French, German, Italian, Spanish

Voice: English, French

Highest price

44,800원

Lowest price

4,48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05 / 5

Ratings: 118

Tour de France 2021 PS4

Release date: 2022. 5. 25.

Genre: Sports

Rating:

Publisher: NACON SA

Cheats:

Subtitles: Danish, Dutch, English, French, German, Italian, Spanish

Voice: English, Frenc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새로운 특징:
- 2021 루트의 21개 스테이지 전체를 실제 모습에 충실하게 구현
- 개편된 My Tour 모드와 추가 커스터마이징 옵션
- 더 현실적인 펠로톤 행동 방식
- 개선된 목표 시스템
- 새로운 회복 메커니즘
- 공식 브랜드 (Lazer, Specialized, Vision, Rudy project, Corima, HJC, Canyon, POC, Merida)
-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 (선수, 평점)

자기만의 선수로 플레이하거나 자신의 팀을 운영하세요
Pro Team 모드에서는 팀을 이끌며 프로 사이클 팀 랭킹에서 정상을 차지해야 합니다. 당신의 팀은 최하위권에서 시작하지만, 충분히 좋은 성과를 낸다면 주요 레이스의 주최자들에게 초대받을 수 있습니다.
Pro Leader 모드에서는 자기만의 선수를 만들어 서서히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전설적인 사이클 선수가 되기 위해 노력하며 Primoz Roglic, Tedej Pogacar와 같은 선수들과 경쟁하세요. 클라이머, 스프린터, 펀처, 올라운더 중 하나의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 투어에서 승리하거나 클래식 스페셜리스트가 되려면 신중히 선택해야 합니다!

자기만의 투어를 만드세요
My Tour 모드가 개편되어, 선택의 여지가 넓어졌습니다. 새로운 인터페이스는 자신의 "My Tour"를 더 손쉽게 설정할 수 있게 해줍니다. (휴식일, 스테이지, 팀) 이제 참여팀과 국가대표팀의 목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89개의 스테이지 중에서 골라 자기만의 레이스를 만드세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세요

Alpecin-Fenix, B&B Hotels P/B KTM, Team Arkéa - Samsic, Total Direct Energie 외에도 19개의 월드 투어 팀과 각 팀의 저지가 등장합니다. 또한 파리-루베, 파리-니스, 리에주-바스토뉴-리에주 등 공식 레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 현실적인 펠로톤 행동 방식
펠로톤을 이룬 선수들의 실제 행동 방식을 재현할 수 있도록 재설계하였습니다.
- 선두 선수들이 더 가까이 붙어서 달립니다
- 노란색 저지를 입은 선수가 펠로톤 선두에 더 적절하게 위치합니다
- 현실처럼 초반 브레이크어웨이 추격에 더 적은 팀이 참여하여, 선두 팀에게 이점을 줍니다.
- 브레이크어웨이를 따라잡고 싶지만 어택하지 않거나 평지 레이스에서 펠로톤을 줄이는 팀이 이제 더 일관되게 행동합니다

개선된 목표 시스템

스테이지가 시작하기 전에 "Select Rider" 페이지에서 랭킹, 역할, 레이스 당일 컨디션 등 필요한 모든 정보를 확인하고, 각 선수의 목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은 선수들이 레이스에서 어떤 행동을 하고 어떤 결정을 내리는지에 대해 명백한 영향을 미칩니다.

새로운 회복 메커니즘
컨디션 변화를 더 알아보기 쉽게 표현하고, 그랜드 투어에서 잘 회복하는 선수에게 더 중점을 두는 것이 저희들의 목표입니다.
선수들이 성공을 거두려면 스테이지와 레이스 사이에 회복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투르 드 프랑스 2021에서는 회복 평점에 기반한 회복 프로필을 도입했습니다. 평점이 낮을수록 회복 프로필이 레이스 당일 컨디션에 더 큰 악영향을 미칩니다.


오프라인 멀티플레이어 (2명의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