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2Dark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2. 5. 25.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NACON SA

Cheats:

Highest price

22,800원

Lowest price

5,7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6 / 5

Ratings: 10

2Dark

Release date: 2022. 5. 25.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NACON SA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Alone in the Dark®의 제작자이자 생존 공포의 선구자인 Frédérick Raynal이 제작한 2Dark는 은밀하고 용기 있는 부패의 심장부로 향하는 암울한 여정입니다. 당신의 교활함을 사용하여 Gloomywood의 잔혹한 요새에 잠입하십시오. 내부에 있는 정신이상 사이코패스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조사하고, 그들의 범죄에 대한 보복을 구하고, 아이들을 안전한 곳으로 데려가십시오.

새로운 스텔스 공포 모험
- 오직 당신의 재치만이 당신을 인도하는 무자비한 결과의 신경을 곤두세우는 경험.
- 정교하게 제작된 레벨에 침투하여 아이들과 함께 탈출할 계획을 완성하세요.
- 그림자를 붙들고 조심스럽게 밟아주세요. 빛과 소리는 당신의 동맹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파괴가 될 수 있습니다.
- 공급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손전등 배터리에서 총알에 이르기까지 모든 항목을 중요하게 생각하십시오.
- 유괴 뒤에 숨겨진 사악한 비밀을 밝히기 위해 구석구석을 조사하세요.
- 아이들은 아이들이 될 것입니다. 너무 오래 멈추면 그들은 안절부절 못하고 울어 두 사람 모두를 위험에 빠뜨릴 것입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