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Trek to Yomi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2. 5. 5.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Devolver Digital

Cheats:

Highest price

22,800원

Lowest price

9,120원

Lowest PS+ price

11,4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Trek to Yomi

Release date: 2022. 5. 5.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Devolver Digital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죽음을 맞이한 스승에게 한 맹세를 안고, 젊은 사무라이 히로키는 모든 위험으로부터 자신이 살고 있는 마을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고자 결심합니다. 비극에 직면해 제구실을 할 때 고고한 사무라이는 삶과 죽음을 초월한 여행을 떠나야 합니다. 자기 자신과 마주보고 걸어야 할 길을 결정하십시오.

영화적 연출
숨 막히는 카메라 워크와 왕년의 사무라이 영화를 보는 듯한 영혼이 있는 아름다운 영상에 의해 Trek to Yomi는 영화와 같은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세련된 전투
사무라이의 전통적인 무기를 활용하는 매끄러움 싸움을 실현한 시스템을 이용해, 흉악한 검객이나 초자연적인 존재와 대치하세요.

신화적인 이야기
악의에 찌든 적에 맞서 지키기로 맹세한 사람들을 지키지 못한 히로키가 다시 일어납니다. 눈을 뗄 수 없는 이야기를 경험해보세요.

마음을 떨리게 하는 사운드트랙
봉건시대 일본의 풍경과 시간을 진정으로 느끼게 하는 인상적인 사운드트랙이 긴장감있는 싸움과 구슬픈 분위기를 한층 더해줍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