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블루 파이어 (Blue Fire)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2. 3. 17.

Genre: Unique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French, German,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Russian, Spanish

Highest price

25,000원

Lowest price

10,0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18 / 5

Ratings: 49

블루 파이어 (Blue Fire)

Release date: 2022. 3. 17.

Genre: Unique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French, German,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Russian, Span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황량한 페넘브라 왕국을 여행하며 기억 속으로 사라진 이 땅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세요. 갈수록 어려워지는 신비한 신전들을 통과해 나가며 여러분의 3D 플랫폼 게임 실력을 시험해 보세요. 까다로운 적들을 뚫고 생존자들과 조우하세요. 가치 있는 아이템을 모으며 기묘한 퀘스트를 헤쳐나가세요. Void of Sorrows, Balance of Justice, Sword of Steel 등 무료 DLC 콘텐츠도 즐겨보세요!

※ 주요특징
∙ 하드코어 플랫폼 게임
위험한 함정을 피해 이동 기술을 연습해 보세요. 갈수록 점점 까다로워지는 플랫폼 구간을 무사히 통과해야 합니다.
∙ 공허 속으로
페넘브라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는 '공허'라 불리는 잃어버린 땅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세계 곳곳에 흩어진 공허 입구를 찾아 도전 의식을 자극하는 장소를 발견해 보세요. 가치 있는 보상을 찾아내기 위해서는 게임에 완벽하게 적응해야 합니다.
∙ 강력한 적들을 돌파하라
개성 있는 전투 방식으로 덤벼드는 위험한 적들을 상대해 보세요. 전투와 플랫포머가 결합된 치열한 보스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아름다운 세계
이제 여러분은 폐허가 된 페넘브라의 세계를 누비게 됩니다. 다양한 적, 매서운 3D 플랫폼 챌린지, 퀘스트, 수집품 등이 넘치는 독특한 지역들을 탐험해 보세요.
∙ 독특한 생존자들과의 만남
페넘브라가 어둠에 잠식된 지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도 이곳에는 멸망한 왕국의 생존자들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생존자들은 여러분이 가치 있는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여행을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 수집품
페넘브라는 한때 부유하고 호화로운 왕국이었습니다. 그리고 페넘브라에는 발견하고, 차지하고, 수집하고, 판매하고, 거래하고, 구입할 수 있는 수집품과 아이템으로 가득합니다.
∙ 업그레이드
적절한 장비가 없다면 제아무리 위대한 전사라도 페넘브라에 도사리는 위험에 맞서기에 역부족일 것입니다. 검을 업그레이드하고, 귀중한 아뮬렛을 모으며, 새로운 능력을 개방해 강력한 전사로 거듭나십시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S4 Pro 콘솔로 플레이 성능 향상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