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체험판 and 『테일즈 오브』 시리즈 갤러리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2. 2. 1.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Cheats:

Highest price

FREE

Lowest price

--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Release date: 2022. 2. 1.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게임 본편은 한국어/번체 중국어만 지원합니다.

콘텐츠 내용: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체험판
・『테일즈 오브』 시리즈 갤러리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의 특별 영상과 프로모션 아트, 스크린샷 및 25주년을 맞은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역대 작품들 중에서 엄선한 타이틀의 패키지 아트 등 특별한 자료들이 수록된 애플리케이션을, 체험판과 함께 무료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체험판은 제품판에도 수록된 필드 위에서, 특별히 선택한 친숙한 요소들과 새로운 요소들을 즐기시면서 새로운 『테일즈 오브』의 세계와 그 매력을 가볍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료와의 협력, 호쾌함이 넘치는 배틀
『테일즈 오브』 시리즈만의 파티 액션 배틀이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
체험판에서는 다양한 특징과 난이도를 가진 적들을 상대로 『어라이즈』의 새로운 배틀을 시험 플레이할 수 있다.
「마법/기술」을 사용한 호쾌한 콤보와 동료와의 연계로 강적을 격파해보자!

■자유로운 필드 탐색
「애트모스 셰이더」로 표현된 미려한 필드를 당신 자신의 손으로 달릴 수 있다!
탐색 중에 벌어지는 동료들 간의 대화를 즐기면서 파티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아이템을 수집하자.
야영으로 잠깐 쉬면서 동료와 대화하거나 요리를 베푸는 등, 『테일즈 오브』 시리즈만의 즐길 거리도 베리에이션 풍부하게 수록.

※이 체험판의 내용은 체험판 전용으로 재편집하여 제작된 것이며, 제품판의 내용과는 다릅니다.
※일부 기능은 체험판에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체험판에서의 진행도 및 레벨은 본편에서 이어받으실 수 없습니다.
※이 콘텐츠를 다운로드하시면 체험판 특전 「바캉스 후루루 인형」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게 됩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게임 내 아이템 구입(선택 사항)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