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UNCHARTED: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 price or check other PS5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2. 1. 28.

Genre: Action / Adventure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Korean

Voice: English

Highest price

58,800원

Lowest price

23,52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UNCHARTED: Legacy of Thieves Collection
UNCHARTED: Legacy of Thieves Collection Tracker
UNCHARTED: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

Release date: 2022. 1. 28.

Genre: Action / Adventure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Korean

Voice: English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UNCHARTED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 UNCHARTED: 잃어버린 유산, 또는 UNCHARTED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 및 UNCHARTED: 잃어버린 유산 디지털 번들을 구입한 플레이어는 13,000원에 UNCHARTED: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2022년 1월 28일, 발매와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UNCHARTED: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에서 지도에 여러분의 발자취를 남기세요.

다양한 수상 경력의 개발사인 Naughty Dog이 선사하는 UNCHARTED: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은, 많은 호평을 받은 UNCHARTED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과 UNCHARTED: 잃어버린 유산을 포함합니다.

경이로움, 놀라운 모험, 그리고 사라진 진실을 추구하며 세계를 탐험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복잡한 성향의 도둑 네이선 드레이크와 클로에 프레이저를 따라 잊힌 역사를 발견하세요. 개선된 비주얼과 프레임레이트를 적용하여 PS5™용으로 아름답게 리마스터되었습니다.

UNCHARTED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
150개가 넘는 Game of the Year 수상작.
마지막 모험 이후로 몇 년이 지난 현재, 은퇴한 보물 사냥꾼 네이선 드레이크는 다시 도둑들의 세계에 발을 내딛습니다. 죽었다고 생각했던 그의 형 샘 드레이크가 자기 목숨을 위해 도움을 요청하며, 에이버리 선장의 사라진 보물이라는 결코 거절할 수 없는 모험을 제안합니다.
드레이크를 세계 곳곳의 오지로 안내할 역대 최고 모험은 그의 육체적인 한계뿐 아니라, 그의 의지와 궁극적으로 그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어디까지 희생할 수 있을지 시험하게 됩니다.

UNCHARTED: 잃어버린 유산
전설적인 유물이 무자비한 전쟁광의 손에 들어가지 못하도록 막기 위해, 경험 많은 모험가 클로에 프레이저는 유명한 용병인 나딘 로스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유물을 찾기 위해 둘은 가네쉬의 황금 상아가 있는 인도의 서고츠산맥으로 모험을 떠나야 합니다. 클로에의 역대 최고 여정에서 그녀는 자신의 과거를 마주하고 스스로의 유산을 만들기 위해 어디까지 희생할 수 있을지 결정해야 합니다.

PS4 디스크 버전을 보유하고 계신 경우, PS5 다운로드 버전을 사용하거나 플레이하실 때마다 해당 디스크를 PS5에 삽입하셔야 합니다. 디스크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PS5 디지털 에디션을 사용하시는 PS4 디스크 버전 보유자께서는 할인된 가격의 PS5 버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PlayStation Plus 정기 구독 서비스를 통해 UNCHARTED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을 이용하는 PlayStation®Plus 정기 구독 서비스 이용 고객님은 13,000원에 PS5용 다운로드 버전 업그레이드 대상이 아닙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