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YUKI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1. 11. 16.

Genre: Action / Adventure / Arcade

Rating:

Publisher: ARVORE IMMERSIVE EXPERIENCES LLC

Cheats:

Subtitles: English

Voice: English

Highest price

22,800원

Lowest price

15,960원

Lowest PS+ price

13,68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33 / 5

Ratings: 6

YUKI

Release date: 2021. 11. 16.

Genre: Action / Adventure / Arcade

Rating:

Publisher: ARVORE IMMERSIVE EXPERIENCES LLC

Cheats:

Subtitles: English

Voice: Engl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무한 모드의 새로운 무료 업데이트! 모든 블레이드와 강도 수준의 글로벌 리더보드에서 친구를 물리치세요!

YUKI는 VR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탄막 슈팅 및 로그라이크 게임 장르로, 놀라운 애니메이션 우주를 배경으로 합니다. 아이들의 자유분방한 상상 속으로 들어가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액션 캐릭터인 Yuki를 안고 다차원 우주를 날아보세요. 손을 이용해 Yuki를 날리고 쏟아져 들어오는 총알과 장애물을 피하며 나아가세요! 매혹적인 음악에 맞추어 매번 새롭게 펼쳐지는 매혹적인 게임 레벨을 진행하면서 사악한 Yokaliens를 폭파시키세요.

이 매혹적인 공간 VR 디자인 게임 플레이를 시작하면 적, 총알 및 장애물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군무에 곧바로 빠져듭니다. 매번 놀라움을 선사하는 새로운 레벨을 오르며 아이템을 획득해 막강한 파워를 기르세요. 더 많이 플레이할수록 더 강력해지고 끝까지 살아남을 가능성이 커집니다. 결국, 아이의 상상력이 악의 무리를 멈출 수 있고, 우주를 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이처럼 플레이하는 것뿐입니다!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2021년 출시 최고의 게임 중 하나를 즐겨보세요!

추가로, PS5™ 콘솔에서: PS Camera 전용 PlayStation Camera 어댑터가 필요 (구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Playstation.com/camera-adaptor(으)로 이동하세요.


PlayStation VR 헤드셋 필수
PlayStation Camera 필수
2대의 PlayStation Move 모션 컨트롤러 필수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