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The Walking Dead: Saints and Sinners - Standard Edition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1. 11. 2.

Genre: Action / Horror

Rating:

Publisher: Sticky Rice Games Inc.

Cheats:

Highest price

34,800원

Lowest price

13,920원

Lowest PS+ price

12,18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62 / 5

Ratings: 1315

Bus StaticTheme
The Walking Dead: Saints & Sinners

Release date: 2021. 11. 2.

Genre: Action / Horror

Rating:

Publisher: Sticky Rice Games Inc.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미트그라인더 업데이트

"종이 울렸습니다. 시체들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살아있는 것은 당신뿐입니다. 미트그라인더에 맞설 때가 온 것입니다. 이번 The Walking Dead: Saints & Sinners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방식으로 언데드에 맞설 수 있게 됩니다.

시험에서 끈질기게 몰려오는 워커에 맞서세요. 모든 무기와 잠금 해제 요소, 지구력, 체력 부스트를 사용할 수 있는 특수 모드로, 재치, 실력, 조합 아이템이 가장 큰 아군이 될 것입니다. 선택한 아레나에서 창의적으로 워커를 죽여 점수를 올리며 최대한 오래 살아남으세요.

더 여유롭게 뉴 올리언즈를 탐험하고 싶습니까? 새로운 캠페인 난이도 옵션으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십시오.

새로운 일본도 특성인 '용서'로 종말의 사무라이가 되어보세요. 감히 맞서는 녀석들을 기왕 썰어버릴 거라면, 지은 죄도 용서해주는 게 멋지겠죠.

이것 말고도 많은 것들이 미트그라인더 업데이트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The Walking Dead 유니버스를 배경으로 한 최신 VR 어드벤처에서 산 자, 죽은 자와 한데 엉킨 채 살아가는 공포를 직접 느껴보십시오. 워커가 창궐하는 뉴올리언스의 폐허에서, 플레이어는 매일 생존을 위해 전투, 매복, 수색을 이어가며 온 도시가 연루된 쿼터의 수수께끼를 하나하나 풀어나갑니다. 플레이어는 친구일지, 적일지 모를 각 생존자는 물론, 궁지에 몰린 팩션들을 마주합니다. 이들을 돕든, 가진 것을 힘으로 빼앗든, 모든 선택에는 그에 맞는 결과가 뒤따릅니다. 뉴올리언스를 위해 여러분은 어떤 생존자가 되시겠습니까?

뉴올리언스를 탐험하는 오픈 월드 서바이벌 호러 어드벤처입니다.

꼼꼼한 수색은 필수: 모든 것이 무기, 음식, 도구는 물론 수수께끼의 단서가 될 수 있습니다.

산 자와 죽은 자 모두를 경계하라: 살아남기 위해서는 총성 같은 큰 소음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분해한 재료를 재조합해 칼, 총, 약, 등을 제작하십시오.

생존에는 정답이 없다: 상황에 따라 적과 정면 승부하거나, 은신으로 배후를 노리십시오. 아이템을 찾고, 타인을 위해 임무를 완수하십시오.

가치관을 시험하는 도덕적 딜레마와 마주하라: 자신과 타인을 위해 난처한 선택의 기로에서 결단을 내리십시오."

추가로, PS5™ 콘솔에서: PS Camera 전용 PlayStation Camera 어댑터가 필요 (구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Playstation.com/camera-adaptor(으)로 이동하세요.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PlayStation VR 헤드셋 필수
PlayStation Camera 필수
2대의 PlayStation Move 모션 컨트롤러 필수
PS4 Pro 콘솔로 플레이 성능 향상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