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DARKNESS ROLLERCOASTER - HALLOWEEN EDITION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1. 10. 30.

Genre: Action / Arcade

Rating:

Publisher: CREATIVE VR 3D

Cheats:

Highest price

5,800원

Lowest price

1,200원

Lowest PS+ price

72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5 / 5

Ratings: 1

activeSOUNDTRACK
activeWEAPON
DARKNESS ROLLERCOASTER - Ultimate Shooter Edition

Release date: 2021. 10. 30.

Genre: Action / Arcade

Rating:

Publisher: CREATIVE VR 3D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Rollercoaster Darkness - Ultimate Shooter Edition은 액션이 어디에나 있는 놀라운 모험입니다!
PS Move 또는 DUALSHOCK®4(3D Rudder Compatible)로 적을 쏘고 방패로 공격을 차단하거나 시간을 늦추십시오.
그러나 언제든지 차량을 이동할 때 피해야 할 함정과 장애물에 주의하십시오!
특별한 비전을 활성화하여 모든 비밀을 되찾고 최종 보스를 무찌르세요...
친구와 점수를 비교하고 최고의 슈터 트로피를 획득하세요!
당신을 당신의 자리에 앉힐 환상적인 경험을 하고 싶습니까?
당신은 행동, 감정 및 감각을 좋아합니까?
Rollercoaster Darkness - Ultimate Shooter Edition을 사용해 보세요!
+ 이 할로윈 에디션을 사용하면 더 경쟁적인 도전을 위해 양손으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 이 버전에는 20개 이상의 음악이 포함된 "Anniversary Edition"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버전은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레벨에서 또는 음악의 리듬에 맞춰 장식이 켜집니다.
경고: 이 DLC에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 전체 게임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PS5™ 콘솔: PS Camera용 PlayStation Camera 어댑터가 필요합니다(구매 불필요). www.playstation.com/camera-adaptor로 이동합니다. PS5™에서 최고의 PlayStation®VR을 경험하려면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PlayStation VR 헤드셋 필수
PlayStation Camera 필수
2대 PlayStation Move의 모션 컨트롤러를 통한 플레이 성능 향상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