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Light Tracer: Chronicle of the Two Worlds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1. 10. 23.

Genre: Puzzle / Action / Adventure

Rating:

Publisher: Chuyan Inc.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Japanese

Voice: English

Highest price

34,800원

Lowest price

34,8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75 / 5

Ratings: 4

Light Tracer 2

Release date: 2021. 10. 23.

Genre: Puzzle / Action / Adventure

Rating:

Publisher: Chuyan Inc.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Japanese

Voice: Engl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공주가 왕국으로 돌아가는 귀로, 수수께끼로 가득한 아름다운 세계, 그리고 짜릿한 전투까지】 본작에서 공주와 공중의 '빛의 손'을 활용해 환상적이고 위험한 세계를 탐색할 게 될 것이다. 지혜로 수수께끼를 풀어내며 용기로 적을 물리치고 공주가 왕국으로 돌아갈 수 있게 하며 세상의 진실을 알아내야 한다.

——게임은 총 15~20시간. 수수께끼 가득한 여정
——미니 팀이 3년 동안 애정으로 발전시켜 완전히 자유롭게 탐색할 수 있는 작은 열린 세상.

★공주의 귀가로
공주의 왕국이 위기에 처있을 때 세계의 신은 공주를 이 세상과 단절된 다른 판타지 세계로 데리고 갔다.공주는 혼자서는 살기 싫어 집으로 가는 길을 뚫기 위해 새로운 모험에 나섰다.
《Light Tracer 2 》에서 당신은 공주와 공중에 떠 있는 "빛의 손"을 조종해 4개의 다른 섬과 공주의 왕국에서 수수께끼를 푸는 모험을 하게 된다. 이끼 낀 흔적, 분출한 용암, 신비로운 지하도시를 보게 될 것이다…. 오직 도전을 통과해 광주를 점화시켜 지혜와 용기를 발휘해야 왕국으로 돌아갈 수 있으며 신을 직시하고 세상의 진실을 알 수 있다.

★탐색
열린 세계에서 자신의 리듬에 따라 4개의 확연히 다른 섬과 왕국 중의 지하성을 탐색한다. 절경 속에서 보트를 몰거나 뛰어다니며 자유롭게 세계를 탐색한다.
★ 수수께끼를 풀다
공주와 '빛의 손'을 동시에 조종해 시각 전환을 활용해서 수수께끼를 풀어낸다. 혹은 중력, 부력 등 물리적 특성을 믿고 기관 작동 시기를 정확히 파악하고 잠행이나 사격 요소로 수수께끼를 풀 수 있다.
★전투
본작의 전투는 약간의 [혼] 맛이 나고 공격과 회피의 타이밍을 강조하며 전반적으로 하드코어 난이도가 높아 전체 게임의 '도전' 디자인 컨셉에서 중요한 요소다. 공주는 신검이나 활로 싸울 수 있으며 특수한 상황에서 촉발된 QTE 반격까지 아이템의 얼림, 송풍, 돌 굴리기 등의 능력을 이용해 전투에 조력한다.
하지만 어렵다고 느끼면 간단한 모드를 열어 긴장감없는 쾌감을 느끼며 수수께끼 풀어 내며 스토리의 진행에 집중할 수도 있다.


★진실
이 세상과 단절된 세계와 왕국 사이는 어떤 관계 존재하는지? 왕국이 직면한 재난은 무엇인지?신은 왜 이 모든 것을 정확히 알고 있는지? 오직 공주만이 용감하게 탐색하고 발견할 수 밖에 없다.
★아름다움
세월의 갉아먹는 유적, 세상 끝의 화산 용암, 끝없이 펼쳐진 황막, 동양의 물의 도시 그리고 왕국의 지하성…… 정교한 그림과 환상적인 색채와 아름답고 짜릿한 그림이 눈앞에 펼쳐질 것이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PS4 Pro 콘솔로 플레이 성능 향상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