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고대유적의 비밀◎ Creature in the Well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1. 10. 21.

Genre: Action / Adventure

Rating:

Publisher: HYBRID SQUAD CO., LTD.

Cheats:

Highest price

18,900원

Lowest price

9,45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Creature in the Well

Release date: 2021. 10. 21.

Genre: Action / Adventure

Rating:

Publisher: HYBRID SQUAD CO., LTD.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대시설의 파워를 해제하고, 만물을 꿰뚫어보는 불길한 크리처를 상대하세요!
거대한 모래바람으로부터 미라지마을을 해방시키기 위해 강력한 장비를 찾아내어 업그레이드!

"◎고대유적의 비밀◎ Creature in the Well"은 톱다운 뷰의 핵엔슬래시 던전탐색 게임입니다.
마지막 엔지니어인 BOT-C유닛이 되어 거대한 모래바람으로부터 미라지마을을 해방시키기 위하여 가공할 능력을 가진 크리처가 사는 사막의 어느 산 속에 있는 던전으로 나아가게 됩니다.
강력한 장비를 찾아내어 BOT-C유닛을 커스터마이징하거나 업그레이드하세요.

◎검과 볼: 에너지오브를 충전시키거나 튕겨내어, 정지상태의 기계를 재기동하여 모래폭풍을 막아주세요.
◎크리처와 대전: 크리처가 만든 수많은 난관을 극복하고, 복잡하고 어려운 전투에서 승리하세요.
◎던전 크롤러: 본 작품만의 독특한 게임 플레이와 설정으로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여덟 개의 던전을 잠금해제하며 산속 깊은 곳을 탐험하세요. 각 던전에는 고유한 게임플레이 테마, 잠금 해제 아이템 및 비밀이 가득합니다.
◎20여개의 유니크한 아이템들: 업그레이드 가능한 무기와 망토로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로 커스터마이징!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