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코드 페어리 스탠더드 에디션 PS4 & PS5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1. 11. 5.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Cheats:

Highest price

59,800원

Lowest price

17,940원

Lowest PS+ price

14,95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29 / 5

Ratings: 949

Code Fairyセット購入証明書
MOBILE SUIT GUNDAM BATTLE OPERATION Code Fairy
MOBILE SUIT GUNDAM BATTLE OPERATION Code Fairy Standard Edition
MOBILE SUIT GUNDAM BATTLE OPERATION Code Fairy Vol. 1
MOBILE SUIT GUNDAM BATTLE OPERATION Code Fairy Vol. 2
MOBILE SUIT GUNDAM BATTLE OPERATION Code Fairy Vol. 3
Mobile Suit Gundam: Battle Operation - Codename: Fairy Vol. 1
PSN Avatar:Alma Stirner
PSN Avatar:Barbara Hahari
PSN Avatar:Barry Abbot
PSN Avatar:Helena Hegel
PSN Avatar:High Mobility Zaku Ground Type (AS)
PSN Avatar:Irmela Gruber
PSN Avatar:Killy Garrett
PSN Avatar:Lilith Aidan
PSN Avatar:Mia Brinkman
PSN Avatar:Noisy Fairy
スタンダードエディション購入特典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코드 페어리 Vol.2 PS4 & PS5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코드 페어리 Vol.3 PS4 & PS5

Release date: 2021. 11. 5.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 제품에는 PS4™ 버전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코드 페어리』와 PS5™ 버전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코드 페어리』가 모두 포함됩니다.

※이 제품 이외에 「디럭스 에디션」도 있습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각 Vol.은 단품으로도 판매되고 있습니다.Vol.2를 이용하시려면 Vol.1이 필요합니다. 또한 Vol.3를 이용하시려면 Vol.1과 Vol.2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이 제품을 플레이하시려면 게임 내에 표시되는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세트 내용】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코드 페어리」 Vol.1/Vol.2/Vol.3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코드 페어리』 PSN 아바타 세트(총 10종)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체 「자니[지상 사양] LV1」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게임 내에서 기체 및 무장, 웨어 및 액세서리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100,000DP」

※이 제품의 스토리는 Vol.1/Vol.2/Vol.3로 완결됩니다.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코드 페어리』의 모든 트로피를 획득하시려면 Vol.1/Vol.2/Vol.3가 필요합니다.
※이 제품에 등장하는 기체의 성능 및 각종 무장 등은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이용하시려면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제품판이 필요합니다. 또한 최신 패치도 적용하셔야 합니다.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은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게임 내의 온라인 로비에 있는 「보수 창구」에서 계정 하나당 한 번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용 아이템을 수령하시려면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를 플레이하시는 PlayStation™Network 계정과 같은 계정으로『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코드 페어리』를 구매하셔야합니다. 아이템은 1번에 한해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은 추후 개별 판매될 수 있습니다.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체의 성능 및 각종 무장 등은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코드 페어리』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게임 내용】
북미 대륙의 어느 지역에서 나날이 악화되는 전황을 타파하기 위해 알마를 중심으로 뭉친 지온 공국군의 키시리아 직속 비밀 부대 「노이지 페어리 부대」, 그녀들은 하얀 악마를 보유한 지구연방군과 벌이는 "일년전쟁"을 헤쳐 나간다. 비정한 전쟁의 불합리함과 동료와의 확고한 유대를 온몸으로 받아들이며……

우주세기 0079, 그녀들은 전쟁의 불길 속에 춤춘다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의 조작감을 그대로 체험하며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오리지널 스토리로 구성된 미션에 도전하는 싱글 플레이용 배틀 액션!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