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The Good Life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1. 10. 15.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PLAYISM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Japanese

Voice: English, Japanese

Highest price

41,000원

Lowest price

16,400원

Lowest PS+ price

16,4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The Good Life

Release date: 2021. 10. 15.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PLAYISM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Japanese

Voice: English, Japanese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Rainy Woods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기자 나오미 헤이워드(Naomi Hayward)는 빚에 빠져 곤경에 처해 있습니다. Morning Bell 신문의 "작은 영국 마을의 미스터리를 밝혀달라"는 요청을 수락한 Naomi는 집에서 멀리 떨어진 Rainy Woods에 있는 뉴욕을 찾습니다. 조사를 시작하자마자 손에 든 카메라인 나오미는 밤이 되면 마을 사람들이 고양이와 개로 변하는 설명할 수 없는 현상을 발견하고... 그런 다음 그녀가 특정 미스터리를 조사하는 동안 살인이 발생합니다... 그녀와 함께 하세요. 그녀가 Rainy Woods에 대한 진실을 밝히려고 할 때.

■인간, 고양이, 개로 미스터리를 풀자!

나오미는 결국 고양이나 개로 변신할 수 있게 됩니다. 고양이로 변신하고 도시 전체를 뛰어다니며 탐험할 수 있는 능력을 얻으세요. 또는 개로 변신하고 예리한 후각을 사용하여 마을 주민들을 추적하십시오. 인간, 고양이, 개로 각자의 능력을 현명하게 사용하여 직면하게 될 다양한 미스터리와 사건을 보다 쉽게 ​​해결하세요.

■사진을 찍어 돈을 벌다

기자인 나오미는 아침 종과 마을 주민들의 요청으로 장마 숲의 사진을 찍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또한 그녀가 소셜 미디어 사이트 "Flamingo"에서 유행하는 모든 것을 사진으로 찍고 팔로워 수를 늘릴 수 있다면 이 작은 마을에서 훨씬 더 쉽게 생활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돈을 벌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신도시에서의 생활을 즐겨라

Rainy Woods에서는 돈만 있다면 자유롭고 편안한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정원에서 채소를 재배하고, 요리 기술을 연마하고, 평원을 탐험하고, 지역 펍에서 동료 마을 사람들과 술을 나누며... 배불리 먹고, 많이 자고, 멋지고 깨끗한 외모를 유지하고, 일상을 즐기세요. 비오는 숲에서.

■Rainy Woods의 광활한 마을 탐험

Rainy Woods는 다양한 장소와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을 주변을 탐색하여 신사와 캠핑장의 잠금을 해제하고 이동 영역을 확장하며 편안하게 열린 세상을 즐기십시오. 양을 타고 언덕을 도는 것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