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에이온 머스트 다이!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1. 10. 14.

Genre: Unique

Rating:

Publisher: FOCUS HOME INTERACTIVE

Cheats:

Highest price

22,800원

Lowest price

22,8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 / 5

Ratings: 3

Release date: 2021. 10. 14.

Genre: Unique

Rating:

Publisher: FOCUS HOME INTERACTIVE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얼리 어답터 혜택: 2021년 10월 28일 이전에 구매하고 Wrathful King 세트를 받으세요.

공허 아르마다의 무시무시한 황제 에이온은 자신을 따르던 장수들에게 배신당하고 버림받았습니다. 복수를 실행할 몸조차 잃어버리고 나약해진 그는 가까스로 당신의 몸을 빌려 살아남고 분노를 쏟아낼 준비를 합니다.

미래 도시 판테온 전역을 누비며 에이온을 배신했던 자들을 파괴하고 굴복시키는 동시에, 온전한 정신과 자유 의지, 신체에 대한 통제권을 되찾기 위한 내면의 싸움을 계속하세요.

엄청난 속도감과 고위험 고보상 게임플레이, 혁신적인 인공 지능 및 전술 전투가 돋보이는 아주 특별한 횡스크롤 액션을 경이로운 아트 스타일과 함께 경험해 보세요.

에이온의 의지에 굴복해 자아를 잃고 경이로운 힘의 봉인을 푸시겠습니까? 아니면 아무리 엄청난 힘이라도 포기하고 자유를 택하는 어려운 길을 걸어가시겠습니까?

• 가공할 액션과 잔혹한 전투로 가득한 스펙터클 횡스크롤 액션 게임
• 매혹적인 아트워크와 숨 막히는 OST
• 대전 액션의 손맛을 능가하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조작이 간편한 전투 시스템
• 처치하고 용서할 상대를 선택하면서 은하계의 운명까지 결정하는 선택적 분기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