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Outer Wilds: Archaeologist Edition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1. 9. 29.

Genre: Adventure / Unique

Rating:

Publisher: Annapurna Interactive

Cheats:

Highest price

44,800원

Lowest price

26,88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5 / 5

Ratings: 33

Outer Wilds
Outer Wilds: Echoes of the Eye

Release date: 2021. 9. 29.

Genre: Adventure / Unique

Rating:

Publisher: Annapurna Interactive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Outer Wilds는 끝없는 시간 루프에 갇힌 태양계를 배경으로 하는 오픈 월드 미스터리 게임입니다.

우주 프로그램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플레이어는 멈추지 않고 진화하는 기이한 태양계의 진실을 찾고 있는 신생 우주 프로그램인 아우터 와일즈 벤처스에 새로 영입된 일원입니다.

태양계의 신비...
불길한 Dark Bramble 의 중심에는 무엇이 숨어있을까요? 달에 외계인 폐허를 세웠던 자들은 누구일까요? 끝없는 시간 루프는 멈출 수 있을까요? 우주의 가장 위험한 구석을 탐사하며 해답을 찾아보세요.

시간이 지나면서 변하는 세계
Outer Wilds의 행성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하는 숨겨진 위치로 가득합니다. 모래에 삼켜지기 전에 지하 도시를 방문하고, 발 아래에서 부서지는 행성의 표면을 탐험하세요. 위험한 환경과 자연 재해가 모든 비밀을 숨기고 있습니다.

은하계를 누비기 위한 하이킹 장비를 준비하세요!
하이킹 부츠를 신고, 산소 레벨을 확인하고, 우주로 향하세요. 독특한 장비로 주변을 탐사하고, 신비한 신호를 추적하고, 고대 외계인의 문자를 해독하고, 완벽한 마시맬로를 구워 보세요.

눈의 메아리
허스 우주 프로그램은 태양계의 알려진 위치에서 발생할 수 없는 이상 현상을 감지했습니다. 손전등을 들고 Outer Wilds의 가장 어두운 비밀을 밝힐 준비를 하세요...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PS4 Pro 콘솔로 플레이 성능 향상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