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Blaster Master Zero 2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1. 7. 29.

Genre: Action

Rating:

Cheats:

Subtitles: Chamorro, English, French, German,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Highest price

9,800원

Lowest price

4,9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56 / 5

Ratings: 207

Blaster Master Zero 2

Release date: 2021. 7. 29.

Genre: Action

Rating:

Cheats:

Subtitles: Chamorro, English, French, German,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드뷰+탑뷰 혼합형 탐색 액션, 대망의 속편!
새로운 기종 「가이아-소피아(G-소피아)」와 함께, 모험의 무대를 우주로 옮겨 전작인 『블래스터 마스터 제로』 이후의, 아무도 모르는 제이슨과 이브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전작 『블래스터 마스터 제로』에서 뮤턴트와 격렬한 전투를 끝내고 몇 달 후.
주인공 『제이슨』은 뮤턴트에 의해 기생・침식당한 『이브』를 구하기 위해 새로운 기종 『가이아-소피아(G-소피아)』를 타고 이브의 고향 『행성 소피아』를 향해 우주로 떠납니다.

・신기종 『G-소피아』와 『가이아 시스템』
 높은 곳에서 착지하거나 대미지를 입었을 때 등, 충격을 흡수하여 SP로 바꾸는 『가이아 시스템』.
 사이드뷰 스테이지의 지형을 이용해 SP를 회복하면, 만능전투차량 『G-소피아』의 잠재력이 최대한으로 발휘되어, SP를 소비하는 다양한 서브 무기 등의 장비를 활용해 전략적으로 스테이지를 공략할 수 있습니다.

・제이슨의 새로운 액션 『블래스트 카운터』
 적이 공격하는 순간을 노려 강력한 카운터 공격을 발동하는 새로운 액션 『블래스트 카운터』가 등장.
 카운터로 빈틈을 만들면, 다채로운 건 레벨과 서브 무기를 구사하여 연속 공격으로 큰 데미지를 가할 수 있어, 탑뷰 스테이지에 속도감과 통쾌함을 더합니다.

・새로운 메탈 어태커, 파일럿&서포트로이드
 우주 여행에서 제이슨이 만나는 개성 있는 메탈 어태커와 파일럿, 서포트로이드들.
 그 만남이 불러오는 것은 유대감일까 아니면 전쟁일까…?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아이템 구입(선택 사항)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