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F.I.S.T.: Forged In Shadow Torch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1. 9. 7.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BILIBILI HK LIMITED

Cheats:

Highest price

34,800원

Lowest price

13,920원

Lowest PS+ price

12,18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F.I.S.T.
F.I.S.T.: Forged In Shadow Torch

Release date: 2021. 9. 7.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BILIBILI HK LIMITED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 제품을 소지한 고객님께서는 해당 게임의 디지털 PS4™ 버전과 디지털 PS5™ 버전 모두를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6년 전, 동물이 자치하는 토치 시티가 군단의 침략을 받았습니다. 저항 전쟁이 실패로 끝난 뒤, 저항군 전사였던 토끼 레이튼은 은둔생활을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그의 친구가 아무런 이유없이 체포당하는 일이 벌어지자 그는 다시 거대한 메탈 춸권을 휘두르며 반격의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로 인해 군단, 저항군, 쥐 갱단에 함께 만든 복잡한 음모에 휘말리게 될 거라곤 생각지도 못 했을 겁니다.
●탐색 및 도전 요소로 가득한 빈틈없는 게임 맵
가로형 플랫폼 액션 게임 맵에서는 10여 가지에 달하는 각기 다른 디자인의 구역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숨겨진 방, 비밀통로, 지름길, 매칭 전투, 수수께끼 풀기, 플랫폼 점프 등 여러 가지 핵심 게임에서 크고 작은 도전을 완수해야만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 내내 맵은 자동으로 로딩되어 빈번한 화면교체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거대하지만 디테일이 가득한 토치 시티를 더 자세하고 생생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3가지 무기로 자유 전환되는 아케이드 전투 시스템
철권, 드릴, 전기 채찍과 같은 각자의 장점이 확연히 다른 무기를 사용하여 하이 콤보, 하이 대미지와 장거리를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으며. 전장 상황에 따라 최적의 방식을 선택하여 적군이 상대할 수 없게 무장됩니다.
수십 가지 형태가 제각각인 적군은 각기 다른 무기 및 전투 방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절묘한 배합 전술로 유저들에게 도전장을 내밉니다. 다양한 boss 캐릭터들은 각자 독특한 전투 컨셉을 가지고 있어 참신한 게임 체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구축한 디젤 펑크 미학
게임은 디젤 내연 기관을 핵심 요소로 사용하는 디젤 펑크 미학을 선택했으며 과거 동양의 도시 풍경을 융합하여 토치 시티만의 유일무이한 시각적 태그를 표현했습니다. 보송보송한 동물들과 차가운 기계 병사들이 극명한 대조를 이루며 게임 내부에서 희극적인 충돌을 밝힙니다.
언리얼 엔진 4로 개발된 사실주의 3D 화면을 사용했고 물리적인 선염효과를 더하여 가로형 플랫폼 액션 게임의 화질을 궁극의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