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PS4 and PS5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1. 9. 24.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SEGA CORPORATION

Cheats:

Main game: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PS4 and PS5

Highest price

94,800원

Lowest price

37,92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Detective Essentials Pack
Lost Judgment
LOST JUDGMENT All In Season Pass
LOST JUDGMENT Digital Deluxe Edition PS4 & PS5
LOST JUDGMENT Tracker
School Stories Expansion Pack
The Kaito Files
청춘 드라마 만끽 팩 PS4 and PS5
추가 스토리 PS4 and PS5
탐정 라이프 만끽 팩 PS4 and PS5

Release date: 2021. 9. 24.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SEGA CORPORATION

Cheats:

Main game: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PS4 and PS5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 제품을 소지한 고객님께서는 해당 게임의 디지털 PS4™ 버전과 디지털 PS5™ 버전 모두를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전 세계가 기다렸다! Takuya Kimura 주연, '저지 아이즈' 시리즈 최신작!
일본 뿐만이 아닌, 세계 각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여 '용과 같이 스튜디오' 최초 전 세계 동시 발매. 새로운 무대 요코하마에서 변호사였던 탐정 야가미 타카유키의 활약을 그린다.

평범한 재판일 거라 생각했던 어느 사건으로부터 떠오른 수수께끼에 가득찬 복수극. 그 이야기는 생각지도 못한 방향으로……. 잃어버린 것은 진실. 그리고 정의. 진실의 문 저편에서 야가미가 보게 되는 것은?

전작을 뛰어넘는 농후한 리걸 서스펜스 대작을 기대하라!

【출연】 Takuya Kimura, Hiroshi Tamaki, Koji Yamamoto, Ken Mitsuishi/Akira Nakao
【총감독】Toshihiro Nagoshi 【각본】Tsuyoshi Furuta

【세트 구성】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게임 본편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올인원 시즌 패스』

《올인원 시즌 패스》
①배틀과 유흥을 더욱 즐길 수 있는 「탐정 라이프 만끽 팩」
└「탐정 라이프 만끽 팩」은 여성들과의 이야기를 더욱 즐길 수 있는 「걸프렌드 스토리」와 제작, 사용하면 배틀을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는 「선약의 레시피와 견본 세트」, 야가미 탐정 사무소의 마스터 시스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추가 소프트웨어」 등 야가미 탐정으로서의 활약 및 생활을 더욱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세트입니다.

②청춘 드라마를 완벽하게 타파할 수 있는 「청춘 드라마 만끽 팩」
└「청춘 드라마 만끽 팩」은 야가미가 조사를 진행하는 「세이료 고등학교」의 학생들과 다양한 교류를 그린 신 콘텐츠 「청춘 드라마」의 게임을 더욱 즐길 수 있는 세트입니다.
청춘 드라마의 콘텐츠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과 기능, 평범한 배틀을 복싱 스타일로 싸울 수 있는 추가 배틀 스타일 「권위」 등, 본편의 청춘 드라마를 클리어한 이후에도 몰입할 수 있는 요소가 가득합니다.

③카이토를 주인공으로 한 또 다른 새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추가 스토리」
└「저지 아이즈」 시리즈 최초 야가미 타카유키의 파트너 카이토 마사하루가 주인공인 추가 시나리오. 카이토를 조종하여 박력 넘치는 배틀 액션과 와일드한 조사 액션으로 진상을 밝혀라!

※콘텐츠의 상세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확인해 주십시오.※올인원 시즌 패스에 포함되는 콘텐츠 및 각 콘텐츠의 내용, 명칭 등은 예고없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배포 예정일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PlayStation®4판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의 저장 데이터는 본 작품에서 불러올 수 있습니다.※PS4 Pro 최적화
※이 세트에 포함되는 상품은 단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십시오.
※이미 해당 게임의 PS4™ 버전을 보유하고 계신 경우, 추가 비용이나 해당 제품을 구매할 필요 없이 PS5™ 디지털 버전을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PS4™ 디스크 사본 소유자께서는 PS5™ 디지털 버전을 플레이하실 때마다 해당 사본을 PS5™에 넣으셔야 합니다. PS4™ 게임 디스크 보유자께서 PS5™ 디지털 에디션 비 디스크 콘솔을 구매하시면 추가 비용 없이 PS5™ 버전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오프라인 멀티플레이어 (2명의 플레이어)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아이템 구입(선택 사항)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