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Until You Fall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1. 7. 6.

Genre: Action / Adventure

Rating:

Publisher: SCHELL GAMES

Cheats:

Subtitles: English

Voice: English

Highest price

27,800원

Lowest price

13,900원

Lowest PS+ price

13,9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09 / 5

Ratings: 685

Until You Fall

Release date: 2021. 7. 6.

Genre: Action / Adventure

Rating:

Publisher: SCHELL GAMES

Cheats:

Subtitles: English

Voice: Engl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Until You Fall은 아케이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VR 핵 앤 슬래쉬 로그라이트 게임으로, 몇 시간 동안 몸을 직접 움직이는 재미를 느끼며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익혀 나가야 합니다.

싸우고, 쓰러지고, 다시 일어나세요.
목숨을 걸고 싸워보세요. 팔과 몸을 신스웨이브 사운드트랙에 맞춰 움직이며 공격하고, 막고, 주문을 사용하고, 피하며 마법 괴물들이 가득한 네온 판타지 세계 깊숙이 빠져드세요.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무기를 사용하며 성장하고, 이 신비한 세계에 도사리고 있는 악의 무리를 처단하세요.

게임 스토리
로카 문명은 멸망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수정 폐허 위로는 괴물과 뒤틀린 유령들만이 헤매고 있습니다. 마지막 룬 기사로서, 당신은 이 끔찍한 존재들과 싸워야 합니다. 정체를 알 수 없는 룬 대장장이는 당신이 사명을 완수하게 도와줄 무기를 제작합니다. 과연 당신은 로카에게 필요한 구세주가 될 수 있을까요?

특징
●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몸을 격렬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생존을 위해 활동적으로 움직이세요.
● 플레이할 때마다 보상, 파워업, 적 구성, 방이 무작위로 생성되어 매번 다른 게임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 다양하고 강력한 무기로 무장하고 나만의 전투 스타일로 전장에 뛰어드세요.
● 전장을 넘나들게 도와줄 신스웨이브 사운드트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Steam 또는 다른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감상하세요.
● 타락해 버린 여러 괴물에 맞서세요. 각기 다른 전술을 펼쳐야 합니다.
● 다양하고 아름다운 네온 배경 속에서 전투를 진행하세요.
● VR에서 편안하게 움직이고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 및 접근성 옵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점점 성장하고 있는 Until You Fall Discord 커뮤니티에 참여하여 개발자들과 대화를 나누고, 전투 전략을 공유하고, 실력을 자랑해보세요!

Until You Fall은 영어로만 제공됩니다.

추가로, PS5™ 콘솔에서: PS Camera 전용 PlayStation Camera 어댑터가 필요 (구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Playstation.com/camera-adaptor(으)로 이동하세요.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PlayStation VR 헤드셋 필수
PlayStation Camera 필수
2대의 PlayStation Move 모션 컨트롤러 필수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