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Life is Strange: True Colors PS4 and PS5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1. 9. 10.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SQUARE ENIX

Cheats:

Subtitles: Chinese, English, French, German, Italian, Japanese, Portuguese, Russian, Spanish

Voice: English, French, German, Japanese

Highest price

69,800원

Lowest price

27,92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46 / 5

Ratings: 6315

Life is Strange: True Colors™
Life is Strange: True Colors PS4 and PS5
Life is Strange: True Colors Tracker

Release date: 2021. 9. 10.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SQUARE ENIX

Cheats:

Subtitles: Chinese, English, French, German, Italian, Japanese, Portuguese, Russian, Spanish

Voice: English, French, German, Japanese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 제품을 소지한 고객님께서는 해당 게임의 디지털 PS4™ 버전과 디지털 PS5™ 버전 모두를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Life is Strange의 대담한 새 시대가 시작합니다. 플레이 가능한 새로운 리드 캐릭터와 풀어야 할 스릴 넘치는 미스터리와 만나보세요!

Alex Chen은 오랫동안 자신의 '저주'를 억눌러 왔습니다. 본인의 눈에는 맹렬하고 화려한 기운으로 보이는 타인의 감정을 느끼고, 흡수하고, 조작하는 초자연적인 능력이죠.

그녀의 오빠가 의심스러운 사고로 목숨을 잃은 후 Alex는 진실을 알아내기 위해 자신의 불안한 힘을 받아들이고 작은 마을에 묻혀 있는 어두운 비밀을 밝혀내야 합니다.

아픈 진실
감정이 롤러코스터처럼 요동치는 어드벤처에서 오빠의 죽음 뒤에 숨겨진 충격적인 비밀을 밝혀내세요.

모든 것을 느끼는 능력
공감의 초능력으로 운명과 삶을 바꾸세요.

깊은 관계 형성
마을 사람들과 신뢰를 쌓고 Ryan과 Steph과의 우정이나 로맨스를 받아들이세요.

제각각인 스토리
어려운 결정을 내리고 나만의 미래를 선택하세요. Haven Springs의 거리, 상점, 숨겨진 공간을 자유롭게 돌아다니고 잊을 수 없는 캐릭터와 만나보세요.

내 목소리를 찾으세요
그리고 최대 24개의 의상으로 Alex의 스타일을 결정하세요.

전용 사운드트랙
mxmtoon 및 Novo Amor의 새로운 트랙, Radiohead, Phoebe Bridgers, Gabrielle Aplin 등의 수많은 라이선스 곡.

이미 해당 게임의 PS4™ 버전을 보유하고 계신 경우, 추가 비용이나 해당 제품을 구매할 필요 없이 PS5™ 디지털 버전을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PS4™ 디스크 사본 소유자께서는 PS5™ 디지털 버전을 플레이하실 때마다 해당 사본을 PS5™에 넣으셔야 합니다. PS4™ 게임 디스크 보유자께서 PS5™ 디지털 에디션 비 디스크 콘솔을 구매하시면 추가 비용 없이 PS5™ 버전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게임 내 아이템 구입(선택 사항)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