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An Evil Existence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1. 5. 7.

Genre: Horror

Rating:

Publisher: Joanne Hamer

Cheats:

Highest price

10,800원

Lowest price

3,240원

Lowest PS+ price

2,16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2.88 / 5

Ratings: 16

an evil existence

Release date: 2021. 5. 7.

Genre: Horror

Rating:

Publisher: Joanne Hamer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영국의 외딴 마을 인 보트너그(Boatnug)에서 하틀리 가사는 감히 자신의 재산에 발을 디디는 모든 사람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매우 어두운 과거를 가진 살인 가족에 의해 점령.

미해결 미스터리 소셜 미디어 페이지 제작자 인 리사와 그녀의 남자 친구 제임스는 하틀리 가정을 방문하여 소셜 미디어 페이지의 영상을 캡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곧 그곳에 가는 것을 후회합니다.

게임 플레이의 처음 5 분 이내에 당신은 대화 형 악몽, 순수하고 현실적인 생존 공포의 끔찍한 탐험에 갇혀있을 것입니다.

살아남고 살아남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게임을 통해 전투에 종사하는 가족의 각 구성원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결코 안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하틀리 가정을 방문 감히합니까.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S4 Pro 콘솔로 플레이 성능 향상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