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크 툴루의 각성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1. 4. 28.

Genre: Action

Rating:

Cheats:

Subtitles: English

Voice: English

Highest price

10,800원

Lowest price

480원

Lowest PS+ price

24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2.85 / 5

Ratings: 13

크 툴루의 각성

Release date: 2021. 4. 28.

Genre: Action

Rating:

Cheats:

Subtitles: English

Voice: Engl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하루가 어떻게 그렇게 화를 낼 수 있습니까? 이것은 전직 무직 베테랑이고 PTSD로 고통받는 우리의 영웅 Walter의 마음에서 실행되는 질문입니다. 무엇보다도 크 툴루는 대재앙을 가져 오기 위해 지구의 가장 깊은 그림자에서 그의 영원한 잠에서 다시 일어나고 있습니다.
Cthulu의 효과로 그의 불안정한 조건은 망상 세계를 만들었습니다. 특히 월터의 눈에서 더 이상 똑같은 것은 없습니다. 모두가 HP Lovecraft의 책에서 영감을받은 마음에서 태어난 괴물이되었습니다. 그리고 크툴 루가 당신을 부릅니다! 크툴 루가 당신을 원해요! 그를 통해가! 크 툴루의 부름에 응답하려면 도시의 거리를 걸으며 사냥을 기다리는 몬스터로부터 자신을 방어하세요. 이 망상 세계에서 사람이 어떻게 자신의 정신을 똑바로 유지할 수 있습니까? 광기 가득한 모험의 티켓을 가지고 크 툴루의 각성에서 태어난 월터의 망상 세계를 발견해 봅시다. 그리고 그 괴물은 그의 망상적인 구덩이에서 살면서 거리에서 사람들을 공격하는 진짜 또는 미친 사람이라고 생각하십시오.

-다양한 어두운 스타일 수준
-HP Lovecraft의 책에서 태어난 몬스터
-Lovecraft는 공포 어드벤처 플랫 포머 게임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사로 잡힌 음악과 소리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