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건물도 감정이 있어요!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1. 4. 23.

Genre: Unique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French, German, Japanese, Korean, Spanish

Highest price

20,500원

Lowest price

3,075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 / 5

Ratings: 8

건물도 감정이 있어요!

Release date: 2021. 4. 23.

Genre: Unique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French, German, Japanese, Korean, Span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부둣가" Old Pete가 철거되었습니다. 평화롭던 건물 마을에 친구가 허물어지는 것을 보고, 모두가 걱정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무래도 벽돌과 회반죽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서 걱정거리가 없는 건 아닌가 봅니다.

이 건물들이 하나 둘 모이면서 이 곳이 도시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이들 덕분에 커다란 공장들이 들어왔고, 수천 개의 일자리와 수백 가구의 가정집이 생겼으니까요. 하지만 리넨 공장엔 올해 주문이 이전만 못했고, 창고 역시 이웃 도시와의 계약이 끊겼고, 은행도 자금 문제를 겪고 있다고 합니다.

뭔가 잘못됐습니다. 변화가 다가옵니다. 그들 역시 철거될까요?

다행히 주인공 '하프웨이 호텔'이 모든 게 잘 될거라고 모두를 안심시킵니다. 하지만 시대는 따라 잡을 수 없을 정도로 빨리 변해가고, 점점 일이 꼬여만 갑니다.

'건물도 감정이 있어요!'는 건물들과 이들이 속한 도시를 색다른 관점에서 다룬 도시 관리 게임입니다.

건물들이 걷고 서로 대화할 수 있는 도시를 상상해 보세요. 건물들은 저마다의 열망, 희망, 두려움을 가지고 있고, 사이좋게 하루를 보냅니다. 도시에 상점, 사무실, 유흥 시설 및 편의 시설을 추가하며 북적거리는 대도시로 키우고 건물들을 다시금 행복하게 만들어주세요. 안 그러면 이들은 철거될지도 모릅니다.

• 빅토리아 시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업을 발견하고 활용하세요.
• 다양한 건물과 친구가 되고, 바뀌어 가는 세상에 대해 이들이 가진 희망과 두려움, 동기를 확인하세요.
• 건물을 옮기고 도시가 성장하는 데 필요한 완벽한 조합을 발견해 여러분 만의 도시를 만드세요.
• 도시 주변으로 다양하게 확장하고, 새로운 랜드마크 캐릭터와 구역을 만나보세요.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