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PS4
Moving Out - Movers In Paradise

SAVE: 60%

Ends: 2024. 5. 8.

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Moving Out - Movers In Paradise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1. 2. 25.

Genre: Strategy

Rating:

Publisher: Team17 Digital Ltd

Cheats:

Main game: Moving Out

Highest price

9,100원

Lowest price

3,64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91 / 5

Ratings: 831

Moving Out - Movers In Paradise

Release date: 2021. 2. 25.

Genre: Strategy

Rating:

Publisher: Team17 Digital Ltd

Cheats:

Main game: Moving Out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당장 짐을 싸고 Haul Pass port를 챙기세요! 이번 주말에는 돈독한 협동심을 제대로 기르고자 Packmore Island로 떠날 거니까요!

Moving Out의 최신 확장판, Movers in Paradis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4개의 새로운 열대 지방 및 아케이드 레벨을 흥겨운 발걸음으로 넘나들며 전설적인 "greatest haul of them all"의 수수께끼를 풀어보세요!

기상천외하고 새로운 기술과 장애물, 적을 찾아 여러분의 운반 및 의사소통 실력을 시험해보세요.

새로운 열대 지방 운반 직원 Tooki와 Gilly, Coco, 그리고 Clawdius의 도움을 받으세요. 오리지널 레벨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Tooki: 직원은 깃털 안에서 뭉치기 마련이죠! 이것이 바로 Tooki의 좌우명입니다. 그녀는 천사 같은 날개로 직원을 감싸주면서 새로운 차원의 팀으로 끌어 올립니다. 하지만 Tooki가 당신을 점심에 초대한다면 조심하세요, 청구서가 엄청날 테니까요!

Coco: Coco는 속을 안 보여주려는 단단한 코코넛 같습니다. 50명의 시끄러운 형제들과 함께 자랐지만, 혼자 수집한 우표를 가지고 조용한 해변으로 가서 조용히 저녁을 보내는 걸 좋아하죠. 하지만 Coco에게 열대 가구에 관한 이야기를 하면 곧바로 마음을 활짝 열 것입니다!

Gilly: 바다에는 많은 물고기가 있지만, Gilly만큼 쾌활한 물고기는 없죠! 그녀는 왕족으로 태어났지만, 가구 운반 직원으로서의 꿈을 이루기 위해 가족의 모래성을 탈출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약간 수상하게 들리지만, 그녀가 음료수 냉각기 근처에서 친구들에게 하는 말에 따르면, 그렇다고 합니다.

Clawdius: 바쁜 관리자답게 서류 작성과 서명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급히 운반해야 하는 상자가 있으면 곧바로 달려 나갑니다! 밤에는 모든 별자리의 이름을 부르는 Clawdius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단단히 준비하고, 선크림을 듬뿍 바르세요. 이제 Movers in Paradise의 Packmore Island로 항해를 떠날 시간입니다!


오프라인 멀티플레이어 (2-4명의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