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Swordsman VR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1. 2. 20.

Genre: Fighting

Rating:

Publisher: SINN STUDIO INC.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Japanese, Korean

Voice: English

Highest price

22,800원

Lowest price

13,680원

Lowest PS+ price

11,4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93 / 5

Ratings: 633

Swordsman VR
Swordsman VR Tracker

Release date: 2021. 2. 20.

Genre: Fighting

Rating:

Publisher: SINN STUDIO INC.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Japanese, Korean

Voice: Engl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Swordsman은 가상 현실을 위해 설계된 스토리 중심의 물리 기반 중세 전투 게임입니다.
무기에서 신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물리 기반의 전투를 경험하십시오.

Swordsman의 세계에서 Jötunn은 모든 인류를 노예로 만들기 위해 지구로 여행합니다. 그는 전 세계에서 선장을 모집하여 강력한 군대를 지휘 할 수있는 경건한 무기를 제공했습니다. 그는 겉보기에 무한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 Hellfire.

이 게임에는 기사, 바이킹, 몽고, 사무라이, 서사적 보스 전투 및 강력한 보스 무기, 좀비 생존 모드 (Horde), 플레이어 진행 및 사용자 지정, 대장장이, 방어구 및 스킬 마스터가 포함되어 플레이 스타일에 적합한 캐릭터를 구축하고 너무 늦기 전에 Jötunn을 막기 위해 많은 아이템을 사고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7 가지 테마 환경에서 서로 다른 4 가지 문화, 좀비, 다양한 무기, 방패, 방어구를 휘두르는 5 명의 보스와 맞서 싸우세요. Telekinesis를 사용하여 무기를 강제로 잡고, Chronokinesis를 사용하여 시간을 조작하고, 다양한 통계를 사용하여 힘, 속도, 활력 등을 향상 시키십시오. 사용, 착용 또는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선택한 아이템은 게임 느낌에 영향을 미치므로 다양한 강점과 약점을 가진 흥미로운 캐릭터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더 쉽게 무기를 운반하기 위해 힘 스탯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민첩성 통계를 업그레이드하여 무거운 갑옷을 입은 상태에서 속도를 향상 시키십시오. 무거운 갑옷은 신경 쓰지 않습니까? 사무라이 갑옷 세트를 착용하고 전속력으로 적을 헤쳐나 가십시오.

Swordsman에는 게임 플레이 수정 기능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핵심 게임이 재미 있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작동하는 방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하드 코어 적, 보이지 않는 적 (플로팅 소드), 표시된 신체 부위를 칠 때만 피해를받는 적 등이 있습니다.

중세 지구를 헤쳐나 가고 VR에서 궁극의 검객이 되십시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PlayStation VR 헤드셋 필수
PlayStation Camera 필수
2대의 PlayStation Move 모션 컨트롤러 필수
PS4 Pro 콘솔로 플레이 성능 향상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