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리틀 나이트메어 2 디럭스 에디션 PS4 and PS5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1. 2. 10.

Genre: Puzzle / Action / Adventure

Rating:

Publisher: BANDAI NAMCO Entertainment Asia Pte Ltd.

Cheats:

Main game: 리틀 나이트메어 2 PS4 and PS5

Subtitles: Chamorro, Chinese, Korean

Highest price

42,800원

Lowest price

32,1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69 / 5

Ratings: 39

Release date: 2021. 2. 10.

Genre: Puzzle / Action / Adventure

Rating:

Publisher: BANDAI NAMCO Entertainment Asia Pte Ltd.

Cheats:

Main game: 리틀 나이트메어 2 PS4 and PS5

Subtitles: Chamorro, Chinese, Korean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 제품을 소지한 고객님께서는 해당 게임의 디지털 PS4™ 버전과 디지털 PS5™ 버전 모두를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하실 경우 다음의 디지털 콘텐츠가 제공됩니다:

-『Little Nightmares II』 본편

-DLC 「노움의 다락방」
노움을 따라서 특별한 인게임 퍼즐을 찾아 완료하여 「노움의 모자」를 보상으로 획득하세요.

-디지털 사운드트랙
Tarsier Studios의 토비아스 릴리아가 작곡한 『Little Nightmares II』 사운드트랙을 모두 즐기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아트북 「The Art of Little Nightmares II」
Tarsier Studios 원화 팀이 제작한 스케치, 삽화 및 디자인으로 가득한 56페이지 분량의 아트북과 함께 『Little Nightmares II』 제작 과정에 몰입해 보세요.

-PS4™ 다이내믹 테마

-모노&식스 PS4 아바타

멀리 떨어진 송신탑에서 울려 퍼지는 송신으로 인해 일그러진 기이한 세계에 갇힌 소년, 「모노」와 함께, 서스펜스 어드벤처 게임인 『Little Nightmares II』에서 다시 한번 매력 넘치는 공포의 세계를 만나보세요.

노란 우비를 쓴 여자아이인 「식스」를 길잡이로 삼아, 모노는 송신탑의 어두운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발걸음을 옮깁니다. 이들의 여정은 결코 쉽지 않을 테죠! 모노와 식스는 이 세계의 무시무시한 거주자들이 불러올 새로운 위협들과 마주하게 됩니다.

새롭게 등장한 Little Nightmares를 만나볼 준비가 되셨나요?


[이미 해당 게임의 PS4™ 버전을 보유하고 계신 경우, 추가 비용이나 해당 제품을 구매할 필요 없이 PS5™ 디지털 버전을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PS4™ 디스크 사본 소유자께서는 PS5™ 디지털 버전을 플레이하실 때마다 해당 사본을 PS5™에 넣으셔야 합니다. PS4™ 게임 디스크 보유자께서 PS5™ 디지털 에디션 비 디스크 콘솔을 구매하시면 추가 비용 없이 PS5™ 버전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S4 Pro 콘솔로 플레이 성능 향상
게임 내 아이템 구입(선택 사항)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