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포트 로얄 4 - 익스텐디드 에디션 (한국어판)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0. 11. 27.

Genre: Strategy / Simulation / Unique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Main game: 포트 로얄 4

Highest price

64,800원

Lowest price

21,92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86 / 5

Ratings: 21

Day One Goodies
Port Royale 4

Release date: 2020. 11. 27.

Genre: Strategy / Simulation / Unique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Main game: 포트 로얄 4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익스텐디드 에디션 보너스 콘텐츠에는 화려한 등대 4개와 다양한 조각상들이 있는 웅장한 공원 5개에 대한 청사진을 포함합니다.

17세기 스페인,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등 식민제국들이 카리브해의 패권을 놓고 경쟁하는 현장으로 항해를 시작하세요. ‘Port Royale 4’에서 젊고 야심찬 총독이 되어 소규모 정착지를 번화한 무역도시로 성장시켜 보세요.

게임 특징:
- 당신의 식민제국을 선택하세요: 프랑스, 스페인, 네덜란드, 영국 총 4개 식민제국 각각 고유한 이익 및 게임플레이 스타일을 갖고 있습니다.
- 다양한 캐릭터를 리더로 임명하세요: 탐험가, 상인, 해적 등 다양한 캐릭터 선택 가능하며, 각기 장단점이 존재합니다.
- 국가별 싱글 플레이 캠페인: 캠페인을 모두 완료하고 여러분의 나라를 최강 대국으로 만드세요.
- 정착지를 설립하고, 방대한 3D 세계에서 60여개의 캐리비안 도시들과 교역하세요. 절벽, 암초, 폭풍우를 피하고, 최적의 교역로를 찾으세요.
- 50가지 건물 그리고 25가지 생산시설을 통해 다양한 재화를 생산하세요
- 이웃 마을들도 고려하며 마을 건물들을 지어 생산성을 최적화하고, 시민들의 전반적인 행복을 관리하세요
- 16세기 및 17세기에 실존했던 18가지 선박들
- 강력한 함장들과 함께 전략 턴제 전투를 즐겨보세요
- 평판을 올리면서 면허, 건축 허가, 건물, 선박을 해제하세요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S4 Pro 콘솔로 플레이 성능 향상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