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Katamari Damacy REROLL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0. 11. 20.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Cheats:

Subtitles: English, French, German, Italian, Spanish

Voice: Japanese

Highest price

32,800원

Lowest price

8,200원

Lowest PS+ price

8,2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67 / 5

Ratings: 115

Katamari Damacy REROLL
Katamari Damacy REROLL Tracker

Release date: 2020. 11. 20.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Cheats:

Subtitles: English, French, German, Italian, Spanish

Voice: Japanese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로맨틱 접착 액션♥ 한번 더 데굴데굴!!~
술에 취해 우주를 망가뜨린 임금님의 뒤처리를 하기 위해 지구로 찾아온 조그만 왕자님.
예쁜 밤하늘을 되찾기 위해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물건」을 「덩어리」로 만들고, 크기를 키워서 어두운 밤하늘로 띄워갑니다.
과연 왕자님은 잃어버린 우주의 빛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괴혼 ~굴려라 왕자님~』이 풀 HD로 등장했어요!
2004년 발매된 『괴혼』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인 『괴혼 ~굴려라 왕자님~』의 그래픽을 모두 현대적으로 새로 만들었어요. 풀 HD가 되어서 큰 화면이 선명하게 물들죠.
그래픽 향상에 더해, 덩어리 조작과 게임 난이도를 조정하여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답니다.

<간단하면서도 깊이 있는 게임>
『Katamari Damacy REROLL』은 왕자님을 조작하여, 물건을 뭉쳐서 덩어리를 크게 만들어가는 게임이에요.
「집」 안에 있는 클립이나 과자, 「마을」에 있는 전봇대나 건물을 비롯하여 심지어는 사람이나 동물 등 생물까지 뭐든지 뭉쳐버릴 수 있어요. 덩어리가 완성되면 밤하늘을 물들이는 별로 변하죠.
임금님이 거는 조건을 훌륭하게 완수해서 밤하늘에 빛나는 별을 많이 만들어내 봐요! 덩어리보다 큰 물건은 뭉칠 수 없으니 스테이지에서 굴릴 순서를 미리 잘 생각해두는 것이 포인트예요!

<『Katamari Damacy REROLL』만의 세계관과 스토리>
이야기는 스페이스 코스모의 임금님이 술에 취해 우주를 망가뜨려 버리는 것부터 시작돼요. 임금님이 일으킨 사고의 뒤처리를 하기 위해 지구에 파견된 조그만 왕자님이, 예쁜 밤하늘을 되찾기 위해 「물건」투성이의 지구에서 「덩어리」를 굴려서 커다랗게 만들어 어두운 밤하늘로 띄워간다는 이야기예요.

<마음 들뜨는 사운드 트랙>
Shigeru Matsuzaki, Yui Asaka, Ado Mizumori, Charlie Kosei, Nobue Matsubara & Sakamoto-chan 등, 많은 음악가들의 오리지널 곡이 들어 있어요! 멋지고도 장대한 록, 어른스러운 분위기가 풍기는 재즈, 소소하게 기분 좋아지는 아련한 랩 등, 폭넓은 장르의 음악들이 『Katamari Damacy REROLL』을 더욱 빛나게 해준답니다.

※이 제품은 2004년에 발매된 PlayStation®2용 『괴혼 ~굴려라 왕자님~』을 기반으로 PlayStation®4용으로 개발된 제품입니다. 일부 사양이 다릅니다.
※개발 중에 촬영된 화면입니다. 실제 제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을 플레이하시려면 게임 내에 표시되는 서비스 이용 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bandainamcoent.co.jp/cs/kiyaku/eula/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오프라인 멀티플레이어 (2명의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