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Neversong (네버송)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0. 10. 22.

Genre: Puzzle / Action / Adventure

Rating:

Publisher: BEEP JAPAN INC.

Cheats:

Highest price

22,800원

Lowest price

4,560원

Lowest PS+ price

6,84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67 / 5

Ratings: 6

Neversong
Neversong Tracker

Release date: 2020. 10. 22.

Genre: Puzzle / Action / Adventure

Rating:

Publisher: BEEP JAPAN INC.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코마 상태에서 깨어난 피트의 앞에는 자신이 알고 있던 것과는 다른 세상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피트는 자신이 고향은 장난꾸러기 아이들로 넘쳐나고, 어른들은 사라져버린 악몽의 세계에 빠져버렸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피트의 여자친구도 행방불명 상태였습니다. 피트를 플레이해 블랙포크 수용소의 심장부에서 들려오는 비명소리, 점점 더 난폭해지는 어른들의 행동, 그리고 기묘한 꿈과 같은 이야기에 숨겨진 피트의 과거와 진실에 대해서 조사해보세요.

게임 특징:

• 피아노로 게임의 사운드트랙을 연주하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 에이빈드 얼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손으로 그린 고향, 평원, 우물, 숲, 물속, 산 등의 6개의 세계를
탐험해보세요!
• 기이한 몬스터들과 보스들을 처치하세요!
• 어린 시절 플레이했던 시간의 오카리나, 슈퍼 메트로이드, 마리오 64와 같은 게임을 통해 경험했던 느낌을 떠올려 보세요.
• 어렸을 적 친구들과 카드 게임을 만들어본 적이 있나요? 피트와 친구들이 만든 카드 게임은 누군가 훔쳐가 버렸답니다. 모든 코마 카드를 수집해 보너스 스킬과 의상을 획득하세요!
• "Night in the Woods"와 "Undertale"을 방불케 하는 대화 및 선택지를 통해 힌트를 얻어보세요.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