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스페이스 크루: 레전더리 에디션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0. 10. 15.

Genre: Strategy / Simulation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Highest price

26,000원

Lowest price

3,9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44 / 5

Ratings: 90

Space Crew

Release date: 2020. 10. 15.

Genre: Strategy / Simulation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역대 가장 힘겨운 임무에 나설 시간입니다! 승조원을 모집하고 훈련시켜서 점점 커지는 외계와 안드로이드 군대의 위협을 막아내세요! 지구를 지키고 Space Crew: Legendary Edition에서 은하의 전설이 되세요! 기존의 Space Crew 소유자들에게는 모든 신규 콘텐츠가 무료입니다!

Space Crew: Legendary Edition은 전설적으로 어려운 싱글플레이어 전략 생존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U.D.F(United Defense Force)의 대장이자 우주선의 함장이 되어, 승조원을 모집하고 함선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은하 탐험을 떠나서 파스미드라고 알려진 신비로운 외계의 위협으로부터 지구를 지켜야 합니다! 고난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승조원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위험한 임무를 수행해야만 합니다. 은하의 전설을 쓸 시간입니다!

은하를 여행하며 정찰부터 현상금 사냥, 개척, 새로운 원정 임무 등을 수행하여 온갖 종류의 인류의 위협을 물리치십시오. 승조원을 함장부터 통신 장교에 이르는 정예 전투원으로 훈련시켜 전투기의 습격이나 함선 침투와 같이 긴장되고 치명적인 상황에 대처하는 동시에 시스템을 수리하고 기이한 화재를 진압하십시오! 강화된 무기, 장갑, 엔진 등으로 우주선을 커스터마이징하고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더욱 멋진 스타일을 위한 도색도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습격 캠페인
안드로이드 습격은 핵심 Space Crew 모험에 추가된 새로운 캠페인입니다. 과거 U.D.F와 동맹을 맺었던 사악한 안드로이드들이 이끄는 드로이드 군단을 처리하십시오! 승리를 거둔 함장이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새로운 장비, 상징색, 업그레이드를 사용해 새로운 행성계에서 새로운 적 챔피언과 함대를 맞서 싸우십시오. 하지만 안드로이드는 파스미드와 규칙 체계가 다르므로, 처음부터 전략을 새로 수립해야 할 것입니다.

∙ 원정 임무
Space Crew 캠페인을 통해 발견할 수 있는 새로운 원정 임무에서는 함선을 떠나 세 명의 승조원과 함께 걸어서 전초기지 및 거대한 함선을 향해 떠나게 됩니다. 원정 임무는 탐험, 퍼즐, 전투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시간에 쫓기는 경우도 있으니 살아남으려면 올바른 팀을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 전설적인 승조원
Legendary Edition에는 전설적인 승조원이 필요합니다! 놀라운 주특기와 능력치를 가진 전설적인 승조원을 구출하고 발견하여 최고의 승조원을 원하는 대로 꾸미십시오. 이처럼 하나뿐인 승조원은 모집할 수 없으므로, 구조 및 원정 임무에서 발견하거나 커뮤니티 대회의 코드를 사용하여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