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The Sims™ 4 + 스타워즈 바투 행성의 모험 번들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0. 9. 19.

Genre: Action / Simulation / Unique

Rating:

Publisher: Electronic Arts Inc.

Cheats:

Main game: The Sims™ 4

Highest price

59,000원

Lowest price

14,75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 / 5

Ratings: 1

The Sims™ 4
The Sims™ 4 Star Wars™ : Journey to Batuu

Release date: 2020. 9. 19.

Genre: Action / Simulation / Unique

Rating:

Publisher: Electronic Arts Inc.

Cheats:

Main game: The Sims™ 4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The Sims™ 4와 The Sims 4 스타워즈 바투 행성의 모험 게임팩을 하나의 번들로 만나보세요*!

주요 특징
The Sims 4 — 모든 것이 자유로운 가상 세계에서 심들을 창조하고 마음대로 컨트롤하세요.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독특한 외모와 성격을 가진 심을 만들고 완벽한 집을 건설하세요. 관계를 발전시키고, 직업적 성공을 추구하며, 활기 넘치는 새로운 마을을 탐사하세요. 은하계의 외진 행성 바투도 여기에 포함됩니다.

The Sims 4 스타워즈 바투 행성의 모험 게임팩 — Disneyland®와 Disney World® Galaxy's Edge의 바투 행성을 탐사하며 나만의 독특한 스타워즈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세요. 당신의 심은 저항군에 가담할까요, 악당이 될까요, 아니면 퍼스트 오더에 입대하게 될까요? 모두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평판을 쌓아 임무를 잠금 해제하고 광선검이나 드로이드를 구입하거나 레이나 카일로 렌 같은 스타워즈의 상징적인 캐릭터를 만나보세요.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PS Vita를 통해 PS4 게임 제어
게임 내 아이템 구입(선택 사항)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