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Tamarin™: Deluxe Edition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0. 9. 10.

Genre: Unique

Rating:

Publisher: CHAMELEON GAMES

Cheats:

Highest price

49,800원

Lowest price

9,950원

Lowest PS+ price

11,94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89 / 5

Ratings: 9

Tamarin™
Tamarin™ Soundtrack

Release date: 2020. 9. 10.

Genre: Unique

Rating:

Publisher: CHAMELEON GAMES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 Tamarin™
• Tamarin™ Soundtrack

세상을 탐험하며 높이 뛰어오르고 무기를 발사해서 곤충의 침략으로부터 가족들을 보호하세요.

아름다운 북유럽의 풍경 속에서 세상 가장 귀여운 타마린 원숭이와 함께 액션을 펼치며 자연을 만끽하는 삼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을 즐기세요. 공해와 파괴의 주범인 곤충들이 세력을 넓혀가자 날쌘 원숭이가 가족의 생존을 걸고 싸움에 나섭니다.

놀라운 양방향 3D 세상, 영장류 체험 플랫폼, 벌레 퇴치 슈팅 액션 게임에 빠져보세요. 숲속, 피오르드, 산맥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면서 민첩한 타마린 원숭이와 함께 북부 야생지대를 탐험해 보세요! 신비한 전기 반딧불이를 쫓아가고, 춤추는 개미들이 사는 비밀의 땅속 세상을 발견하고, 순수한 새들을 구출하며, 원숭이들의 아름다운 자연을 지켜내세요.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PS4 Pro 콘솔로 플레이 성능 향상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