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Task Force Kampas price or check other PS Vita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0. 8. 28.

Genre: Shooter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Highest price

8,300원

Lowest price

8,3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5 / 5

Ratings: 1

Task Force Kampas

Release date: 2020. 8. 28.

Genre: Shooter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일본 슈팅 게임의 황금기 시절 게임들로부터 감명 받은 Task Force Kampas는 레트로와 현대식 게임 플레이를 합친 게임으로 새로운 기법, 랜덤 스테이지, 손으로 그린 보스 등을 포함합니다. 독특한 반전으로 게임을 단순히 끝낼 수도 있지만 고수들은 엔딩 이후로 계속해서 플레이를 하면서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음악을 연주하는 것 같은 게임 플레이와 사운드트랙이 합쳐지면서 강렬한 오디오와 비디오의 경험이 만들어집니다.

권리표기:
© Eastasiasoft Limited, Casiopea Wave. All Rights Reserved.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S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