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Demon's Tier+ price or check other PS Vita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0. 6. 12.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Highest price

13,100원

Lowest price

13,1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5 / 5

Ratings: 1

Demon's Tier+

Release date: 2020. 6. 12.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 이 상품은 PlayStation®Vita 용 콘텐츠 외에 PlayStation®4의 콘텐츠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PlayStation®4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PlayStation™Store에서 확인하여 주십시오.

Demon's Tier+는 아케이드 및 어드벤쳐 요소를 포함한 로그라이크 던젼 RPG 게임입니다. 토스가 왕의 던젼을 들어가서 악마들을 물리치세요! Xenon Valkyrie+와 Riddled Corpses EX의 장점만 가져와서 합친 이 게임은 Diabolical Mind 삼부작의 최신작 입니다!

스토리:

미움 받던 왕인 토스가는 악마의 유혹에 이끌려 사악하게 변했습니다... 그로 인해 인류는 거의 멸종했고 세계는 괴물로 가득차게 되었습니다. 이 이야기는 전설로 남게 되었고 평화는 되돌아 왔습니다. 천년 후 대지진이 발생하고 한 마을에 이상한 구멍이 등장했는데 사악한 기운이 뿜어져 나오고 있습니다.

당신은 세상을 구하는 영웅이 될 수 있을까요?

특징:

•서사시적인 스토리
• 8명의 서로 다른 능력치와 기술
• 랜덤으로 생성되는 던젼
• 고품질 칩튠 음악
• 트윈 스틱 슈팅

권리표기:
© CowCat Games, Diabolical Min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Eastasiasoft Limited. All Rights Reserved.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S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