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Niffelheim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0. 5. 7.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IP ARUTYUNYAN ANDREJ ARAMAISOVICH

Cheats:

Highest price

24,900원

Lowest price

4,980원

Lowest PS+ price

3,735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 / 5

Ratings: 6

Niffelheim

Release date: 2020. 5. 7.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IP ARUTYUNYAN ANDREJ ARAMAISOVICH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그대의 아바타는 용감한 전사였으나 전투 중 사망하고 말았다. 그러나 아스가르드의 평화를 능히 누렸어야 할 그 영혼은 거친 Niffelheim 세계에 갇혀 있다. 적이 가득한 세상에서 살아남아 이웃 땅을 샅샅이 뒤지고 위험한 지하 감옥을 탐험하며 발할라로 가는 길을 찾아야 한다.

지하세계에서 살아남으세요
전사는 죽은 뒤에도 여전히 전사입니다. 마지막 도전을 완수해 당신의 존재를 신들에게 증명해 보세요. 춥고, 어두운 죽음의 길을 걸었지만 당신은 언제나 용감했으며 또한 지금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충분히 준비해 스스로를 지키고 이 땅의 신비를 밝혀 내세요.

잊지 마세요
감히 당신의 땅을 공격하는 적들을 물리치세요. 타락한 적들이 아스가르드로 더 가까이 올 것입니다. 뼈, 이빨, 모피 등 모든 것으로 당신을 지키고 적들을 공격하세요. 그들을 파괴하고 요새를 건설하십시오. 죽음의 신관은 최후의 통첩을 전했습니다. 그에게 무릎을 꿇겠습니까? 아니면 그의 죽은 부하들과 싸우겠습니까?

탈출하기
아스가르드로 가는 문 조각을 모으십시오. 하지만 주의해야 합니다. 거인, 언데드, 살인 거미들이 탈출 시도를 언제나 감시하고 있으니까요.

제조
버섯에서 추출한 여러 포션들을 이용해 적들을 무찌르세요. 동료들에게 건넬 수 있는 요리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독약을 추출할 시 가장 강력한 트롤조차 죽일 수 있습니다.

고대 동굴을 탐험하세요
이 세계의 심장에는 당신이 치를 최후의 전투를 승리로 이끌 유물이 있습니다. 그 곳으로 향해 어둠 속에 숨겨진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권리표기:
© Ellada Games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S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