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OVIVO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0. 4. 28.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Highest price

8,100원

Lowest price

2,43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5 / 5

Ratings: 4

OVIVO

Release date: 2020. 4. 28.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OVIVO는 넋이 나갈 정도로 아름다운 흑과 백의 플랫폼 게임입니다. 은유적인 게임으로 환영과 숨겨진 메시지가 가득합니다.

OVIVO의 세계에는 흑과 백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계속 서로 엮이고 대치하면서 균형을 유지합니다. 주인공 OVO는 흑과 백이 반반으로 태어나서 서로를 오고 갈 수 있습니다. OVO는 은유적인 세계를 여행하면서 위험을 극복하고 신비로운 기호를 수집합니다. 기호는 이 세계의 이야기를 말해 주지만 해석은 플레이어에게 달려 있습니다.

특징:

• 흐름의 역학. 백색은 중력이 아래로 향합니다. 흑색은 중력이 위로 향합니다.
• 매혹적인 그래픽. 우화적인 OVIVO의 세계에는 숨겨진 이미지와 착시로 가득합니다.
• Brokenkkites의 명상적이고 잔잔한 음악.
• 단어를 사용하지 않은 디자인. 게임에 텍스트가 거의 없고 게임 플레이와 시각 효과를 통해서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권리표기:
© Sometimes You, IzHar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Eastasiasoft Limited. All Rights Reserved.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S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