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인체 해부학 VR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0. 4. 13.

Genre: Educational

Rating:

Publisher: VIRTUAL MEDICINE

Cheats:

Highest price

29,600원

Lowest price

17,760원

Lowest PS+ price

23,68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 / 5

Ratings: 3

Human Anatomy VR

Release date: 2020. 4. 13.

Genre: Educational

Rating:

Publisher: VIRTUAL MEDICINE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 콘텐츠를 플레이하려면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가 필요합니다.
인체 해부학 VR
인체에 얼마나 많은 뼈가 있는지 아십니까?
가장 작은 세부 사항까지 몸을 탐험하십시오. VR 장치에서 최대 7,000 개의 정밀하게 모델링 된 해부학 구조. 놀라운 그래픽과 직관적 인 제어를 통해 완전히 새로운 관점에서 인체 해부학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기능인 AntMode는 내부 구조를보다 자세하게 탐색 할 수 있도록 40 배 더 작습니다.
인체를 재건 할 수 있습니까? 상완골이 어디에 있는지 아십니까? Human Anatomy VR 덕분에 인체 전체를 즐겁게 배울 수 있습니다.
인체 해부학 VR은 가상 현실의 교육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고등학생에게 적합한 단순화 된 해부학 모델을 묘사합니다. 인체 해부학 VR은 고유 한 가상 및 교육 경험을 제공합니다. Human Anatomy VR은 학습을보다 재미 있고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가상 현실의 모든 장점을 활용합니다.
인체 해부학 VR에는 모든 해부학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놀라운 기능들.

권리표기:
© 2020 Human Anatomy VR 관련 로고는 아시아 및 / 또는 기타 지역에서 Virtual Medicine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입니다. 판권 소유.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S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